태동기 1953-83
53.11 (주)락희산업 설립
56.06 (주)반도상사로 상호변경
74.12 반도패션 탄생
83.09 ‘닥스(Daks)’ 출시
성장기 1984-94
85.05 양산공장 준공
90.09 ‘타운젠트(Towngent)’ 출시
조정기 1995-99
95.09 반도패션에서 ‘LG패션’으로 CI 변경
도약기 2000-현재
02.08 ‘TNGT’ 출시
06.11 LG상사에서 분리
출처 : LG패션(http://www.lgfashion.co.kr/)
외형확대에 따른 수익성 증가
(1) 남성복 브랜드 타운젠트/TNGT 등이 약 3~4%대의 플러스 성장
(2)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약 20%의 고성장을 기록
(3) 백화점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 ‘닥스’ 8% 수준의 성장률
(4) 여성복에서 80% 이상의 고성장을기록
기업마케팅 광고 전략1. 마케팅활동에 대한 기업의 자세1) 마케팅활동에 대한 소비자주의의 의식2) 마케팅의 재평가2. 광고에 대한 기업의 자세Ⅳ. 은행마케팅 광고 전략1. 이미지와 포지셔닝2. 성공적인 이미지광고사례3. 광고전략수립1) 현재위치의 파악2) 은행비젼수립3) 이미지개념의 추출4) 유니크 셀링 포인트(USP)를 통한 포지셔닝전략5) 표현전략Ⅴ. 해외시장마케팅 광고 전략1. 마케팅 인프라의 이해 및 적극적 활용2. 국제 상표 전략3.
중소기업 채용 박람회, 중소기업 아이디어박람회, 웨딩 페어 등의 행사를 비롯해서 아파트, 통신회사 시연회, 화장품회사 홍보판매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서 경험을 쌓았습니다.무엇보다 조리 있는 말솜씨와 밝은 인상이 고객들에게 편안함과 호감을 주어 홍보효과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제가 홍보했던 회사나 물건들에 대해 빨리 이해하고 자신감 있게 소개했던 것이 실력으로 인정받기도 했습니다.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편견이라고도 하지
이해가 되지 않는 관계다. 이 소장은 휴대전화가 대중화한 중국에서 삼성전자 애니콜이 최고로 평가받으면서 메이드 인 코리아의 위상이 크게 높아졌다며 애니콜이 대한민국이라는 국가 브랜드를 높여서 바이어들과의 상담에서 큰 도움이 되기 때문이라고 한언론과 인터뷰에서 밝혔다. 기업이나 상품 브랜드는 바로 국가 브랜드인 셈이다. 아직도 러시아 등지에서는 금성(GoldStar)이란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LG도 최근 지주회사 출범을 계기로 브
기업분석 a. 5 forces➀ Potential New Entrants (새로운 잠재적 경쟁자)→ FTA 체결로 해외 기업의 입성 가능→ 국내외 유명 전자 회사에서 LG전자가 주력 판매하고 있는 디자인 제품에 대항하는 제품을 개발할 가능성이 높음➁ Bargaining Power of Buyers (구매자의 교섭력)→ 구매자의 후방 통합 가능성이 있음→ 전자 제품 간의 경쟁이 심하고 구매자들이 쉽게 여러 제품들의 가격과 성능을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이 가격에 민감함➂ Bargaining Power of Suppliers (
기업이 독점적으로 지배하는 시장형태이다. 공공재 의 경우는 거의 독점하에서 생산 및 공급이 이루어지는데, 우리나라의 담배인 삼공사, 한국전력, 철도공사 등이 그 대표적인 예에 속한다.② 과점시장 : 비교적 소수의 기업들이 서로 유사한 상품을 생산하여 하나의 시장에서 상호 경쟁하고 있는 시장형태이다. 우리나라에서는 무선이동통신을 제공하는 SK텔레 콤, KTF, LG텔레콤 등이 그 대표적인 예에 속한다. ③ 독점적 경쟁시장 : 다수의 수요자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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