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보일러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5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 론
2.회 사 소 개
3.경영 개념 체계
4.사업부의 경쟁 전략
5.수직 통합 전략
6.다각화 전략
7.결 론
- 본문내용
-
핵심가치
- 소비자를 먼저 생각하는 고객감동의 기업
- 새로운 기술에 과감히 투자하는 미래지향적 기업
오직 보일러 만들기 외길을 걸어온 정직한 기업
모든 직원들을 신명나게 하는 신명기업
사명(Mission)
인본중시, 기술중시
비전(VISION)
2012년, 명실상부한 세계 초우량
냉난방기업으로 도약
목표(Objectives)
2012년에 매출 1조 1천억원
영업이익 1천억원을 달성
<산업의 주요 성공요인>
기술력
저탕식 열교환기술
에너지 절감기술
거꾸로 태우는 기술
브랜드 파워 1위
Valuable? Rare? Costly to imitate? Exploited by organization? Competitive
implications Strength or Weakness
NO - - NO 경쟁열위
(열위적 역량) 약점
(1-4)
YES NO - - 경쟁등위
(등위적 역량) 강점
(5)
YES YES NO - 일시적 경쟁우위
(일시적 핵심역량) 강점/ 특유의 역량
(6-8)
YES YES YES YES 지속적 경쟁우위
(지속적 핵심역량) 강점/ 지속적 특유의 역량
(9-10)
핵심역량의종류 전략적
중요도 경쟁우위의
벤치마킹결과 주요사유
기술개발 8 8 독자적인 저탕식 열교환기 기술, 폐열회수기술, 거꾸로 태우는 기술과 560여개의 특허 및 실용신안
생산 7 10 부품 98.7%를 자체생산, 이를 통해 품질 관리 강화
구매 7 10 페인트, 포장 등 중요하지 않은 것만 외부거래 하기때문에 중요하지 않음.
마케팅 7 6 브랜드 파워는 높으나 마케팅 활동이 부족.
영업 7 5 홈시스를 통해 모든 인테리어 원스톱으로 해결가능하나, 홍보가 부족.
서비스 8 2 보일러 특성상 수리가 빠르게 되어야하지만,
신속히 처리 되지 않았고, A/S기간을 사전 고지없이 변경
대정부교섭능력 6 5 중국, 러시아, 그리스, 이스라엘, 폴란드, 터키, 일본 등 세계2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