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분석] GM대우 토스카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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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분석회사
-TOSCA마케팅
-TOSCA마케팅문제제기
-최종전략대안
-기업의사회적책임강조
본문내용
TOSCA
2006년 1월 출시된 GM대우자동차의 2000cc급 중형세단
당시 동급 최초로 5단 미션 장착
매그너스 후속모델
경쟁차종: 삼성 SM5, 현대 YF소나타, 기아 로체 이노베이션


TOSCA마케팅 Consumer Behavior

유명 스타 이용한 광고 마케팅
서태지 "진보를 향한 열정"
인지도 상승 + 직접적 판매효과 증대
20~30대 신규 중형시장 진출자 공략
하정우 “My way, My style"
토스카만의 뚜렷한 개성 표현
→ 실제 설문조사 결과 두 광고 모두‘상당히 인상적이라는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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