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업의 이해] 자동차 산업과 SM5를 중심으로 본 택시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05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hapter 1. 거시환경이란 ?
- 거시 환경 주요 요소에 대한 간략한 소개
- 거시 환경 변화에 따른 소비자와 기업의 행동 변화
Chapter 2. 택시시장과 마케팅
Chapter 3. 그래프를 통해서 분석해본 자동차 산업
- 본문내용
-
거시 환경 분석
정치환경이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 political )
-정치적, 제도적 시스템이 자동차판매에 끼치는 영향입니다.
(ex. 고급 승용차에 대한 과세가 끼치는 소비자들의 경제적 심리적 상태.
그 과세 부담금이 크다면 당연 소비자들의 판매는 줄어든다)
경제 상황이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economic)
-현재 시장의 전반적인 상황
-GDP, 실업률, Disposal Income 등의 고려 필요
(ex.개인수입이 줄어 들면 고급 승용차의 판매는 저조해 지지만 만약 부유층이 빈곤층에 비해 늘어 난다면 그것은 고급승용차 판매회사에겐 기회이다. 그 이외의 최대한 많은 변수를 생각해 봐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