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V라인 얼굴, 광동 옥수수수염차 -경쟁브랜드`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와 마케팅믹스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시장 환경분석
2. 브랜드 분석
3. 마케팅믹스 분석
Ⅲ. 결론
1. 문제점
2. 개선 방안
- 본문내용
-
① 선정 배경
▪ 사회 전반에 깊숙이 침투한 웰빙과 다이어트 열풍
▪ 하나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은 차 음료 시장
▪ 후발주자임에도 치열한 경쟁 속에서 돌풍의 핵이 되고 있는 광동제약 <V라인얼굴, 광동 옥수수수염차>
② 기업 소개
▪ 기업명: 광동제약㈜
▪ 기업비전: 휴먼 헬스케어 산업을 선도하는 초일류 제약기업
▪ 기업미션: 사회 공헌 · 고객 건강 · 보람된 일터
▪ 광동정신: 독창적 의약품 개발과 한방과학화로 국민 보건에 이바지
③ 경쟁 구도: 2강1약
▪ 광동제약의 <V라인 얼굴, 광동 옥수수수염차>
▪ 남양유업의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茶>
▪ 롯데칠성음료의 ‘오늘의 차’
1. 시장매력도 분석
(1)외형적 요인
① 현재 시장 규모와 동향
차 음료 시장규모는 2008년 2335억 원으로 전년 대비 7.9% 성장을 이루면서 10% 이하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기세가 주춤
② 시장잠재력
2008년 미국 발 경제불황으로 소비자들이 비교적 싼 탄산음료 시장으로 등을 돌리고 있으며, 이미 경쟁제품이 과포화상태에 이르러 긍정적이지 않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