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ODY SHOP 더페이스샵 그린마케팅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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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THE BODY SHOP 선정이유
THE BODY SHOP international plc은 어떤 기업인가?
THE BODY SHOP의 경영원칙
※ 더바디샵의 그린마케팅 주요원칙
ⓛ 동물실험반대
②지구환경보호
③ 자연 친화적인 매장
※ 더 바디샵이 그리는 세상은?
본문내용
THE BODY SHOP international plc은 어떤 기업인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스킨케어와 헤어케어 제품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낸 것으로 유명한 더바디샵은, 비타민E 스킨케어, 티트리 오일 스킨케어, 바나나 샴푸 등과 같은 폭넓은 베스트셀러들을 제공해오면서 한 세대를 넘어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주어왔다.
더바디샵은 경영의 바탕이 인간관계라는 믿음을 지켜오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과 직원들의 의견에 더 많이 귀 기울이고, 경영에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것이 성공적인 경영의 방법이라고 믿고 있다.
더바디샵은 1976년 기업가 아니타 로딕(Anita Roddick)에 의해 '간결한 포장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홈메이드 제품의 유통'으로 시작되었다. 약 25종의 수제 제품을 판매하는 영국 남부 해안가 브라이튼(Brighton)의 작은 가게에서 출발하여 세계적인 판매망으로 빠르게 성장해 왔다. 세계 여러 나라의 기업가들이 아니타의 비전에 동참하면서, 더바디샵은 프랜차이즈 방식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확대, 성장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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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영사례] 자연주의 화장품 The Body Shop 바디샵 성공요인분석
  • The Body Shop은 1976년 영국 브라이튼에서 아니타 로딕이 창설한 국제적인 피부․모발용품 전문기업이다. 처음에 손수 만든 15가지 화장품을 재활용 플라스틱 병에 담아 판매하기 시작한 이 조그만 가게는 이로부터 28여 년 후, 전 세계 51개국에서 2,0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적인 화장품 업체로 성장하였다. 녹색의 인상이 강하게 느껴지는 The Body Shop의 성공신화는 이렇게 시작되었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바디샵의 식물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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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더페이스샵은 값싼 화장품이 아닌 고급스러움과 건강함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주어 소비자들에게 경험을 판매하는 마케팅을 펼쳐나갔다. 이러한 마케팅에 힘입어 더페이스샵은 동시에 3300원 균일가를 내세우며 지난 12월 명동에 첫 매장을 낸 이래, 지난 8개월간 110여개의 매장을 열고 상반기 35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일간스포츠, “화장품 1824 마케팅 열기”, 2004,04,25더페이스샵은 2005년 분기실적이 매출 385억원, 영업이익 65억원으로 매출 32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조사론] 화장품 `스킨푸드` 광고기획서(A+리포트)
  • 마케팅 비용 없이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를 직접만남을 시도하였다. ② The Face Shop회사명과 제품명이 모두 더페이스샵으로 동일하며, 자사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대형할인마트를 통해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자사 매장은 국내 280여개, 해외 7개국 20여개 총 300여개에 이른다. ․ 브랜드 Concept과 제품 특징“natural story” 순수 자연 주의를 내세우며 합리적인 가격에 피부에 가까운 자연, 각종 천연성분을 통해 피부에 영양을 균형적으로 공급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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