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광고 기법을 이용한 지하철 교통광고의 체험마케팅 구현의 가능성과 효과적 실행방안을 모색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1.2. 연구의 방법 1.2. 연구의 방법본 연구는 우선 소비자 행동과 옥외광고에 대한 이론적인 연구와 티저 마케팅과 체험 마케팅의 학문적 정의에 대한 연구를 실시한 후, 지하철 교통광고와 체험마케팅의 효율적 접목에 관한 가능성을 알아봄과 동시에 지하철 승객의 표본조사와 분석을 위한 실증 조사를 실시하였다. 조사 대상은
마케팅 목표 72) STP분석 83) SWOT분석 84) 시장현황 10ⅰ) 전반적 디지털TV시장 경향 10ⅱ) 경쟁 브랜드 분석 115) 4P전략 분석 134. 광고분석 161) 광고 연혁 162) 광고분석 종합 183) 광고 1st. (엑스캔버스하다 - 티저) 184) 광고 2nd. (엑스캔버스하다 - 지단) 195) 광고 3rd. (엑스캔버스하다 - 박지성 골 세레머니) 206) 경쟁사 광고분석 (PAVV) 21Ⅲ 결 론 231. 보고서 결론 232. 새로운 광고 전략 231) 기존광고의 한계점 232) 새로 제작될 인쇄광고 1 (엑스캔버스하다 -
티저광고물 사진(그림 4)두더지편(그림 5)오즈이즈편(그림 6)지면광고(그림 7)코엑스 전시광고 #1(그림 8)코엑스 전시광고 #2(그림 9)코엑스 전시광고 #3(그림 10)OZ 포탈 광고서 론1. 국내 휴대전화 시장분석정보통신부에 따르면 2008년 현재 우리나라 휴대전화 가입자 수가 지난 3월말 현재 모두 4450만 여명으로 지난 84년 한국이동통신에서 차량용 이동전화 서비스를 시작한 뒤 18년 만에 3000만 명을 넘어서 10000명당 7609명에 이른다고 발표했다. 휴
광고마케팅3-1 SHOW 광고분석1) 광고대상의 선정Target 층 : 초기 목표 사용자는 20~30대의 젊은 연령층이며, 후기에는 일반대중으로 넓혀나갈 계획이다. 또한 부모 자녀간, 연인간 등 영상통화 욕구가 큰 고객층이 부담 없이 정을 나누고 유대를 강화할 수 있게 함으로써 영상전화와 스마트폰이 빠르게 확산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 광고목표의 설정 초기광고의 목표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이동통신기술인 3G에 대해 주의(attention)를 갖게 하는 것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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