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티저광고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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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주제 설정
2. 티저 광고의 정의
3. 티저 광고의 등장배경
4. 티저 광고의 특성
5. 티저 광고의 효과
6. 티저 광고의 사례 - (1) 현대카드 M
7. 티저 광고의 사례 – (2) SHOW
8. 티저 광고의 한계 및 발전 방향
9. 결론
본문내용

1. 주 제 선 정


광고의 홍수 속에
살고 있는 현대인들

기업들 간의
뜨거운 광고경쟁

티저 광고
(teaser advertising)
의 등장

티져광고는 무엇이며
어떤 효과가 있는가?

참신한 티저광고를 통해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광고목적을 달성한 사례 연구



2. 티 저 광 고의 정의

티저 광고(teaser advertising)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주목도를 높이기 위한
광고수법 중 하나로 광고를 하되 그 상품 자체는
감추어 두고 어떤 상품이 발매 된다는 수수께끼
같은 광고를 함으로써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하여 제품에관심을 갖게 하는 광고를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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