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KTF EVER의 Brand Loyalty 확립을 위한 TV광고 방향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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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Brand
Loyalty

긍정적
이미지

TV 광고

광고 컨셉
본문내용
시장분석
최하위권의 시장점유율을 벗어나지 못하는 KTFT
Brand Loyalty 형성에 가장 큰 영향력을 신뢰도, 이미지

경쟁사 분석 – Samsung Anycall
제품 자체의 기능성을 강조한 일관성 있는 광고 이미지 형성
경쟁사 분석 – LG CYON
Looks Good이라는 슬로건으로 감각적인 제품의 디자인 이미지 형성
경쟁사 분석 – 팬택 & 큐리텔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겨냥한 제품의 소형화 광고
->편리함의 이미지
디지털 카메라+ 핸드폰 기능으로 퓨젼 스타일 광고
->제품의 혁신적인 이미지
혁신적이면서 새로운 이미지 강조

경쟁사 분석 – SK Teletech
It’s different
타 제품과 다른 기능적 측면+제품 소구에 의한 차별적 이미지

자사분석- KTF EVER
싸이언(디자인), 애니콜(기능성), 팬텍&큐리텔(소형)을 모방한 광고
KTF-EVER만의 광고 이미지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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