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KTF EVER의 Brand Loyalty 확립을 위한 TV광고 방향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Brand
Loyalty
긍정적
이미지
TV 광고
광고 컨셉
- 본문내용
-
시장분석
최하위권의 시장점유율을 벗어나지 못하는 KTFT
Brand Loyalty 형성에 가장 큰 영향력을 신뢰도, 이미지
경쟁사 분석 – Samsung Anycall
제품 자체의 기능성을 강조한 일관성 있는 광고 이미지 형성
경쟁사 분석 – LG CYON
Looks Good이라는 슬로건으로 감각적인 제품의 디자인 이미지 형성
경쟁사 분석 – 팬택 & 큐리텔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겨냥한 제품의 소형화 광고
->편리함의 이미지
디지털 카메라+ 핸드폰 기능으로 퓨젼 스타일 광고
->제품의 혁신적인 이미지
혁신적이면서 새로운 이미지 강조
경쟁사 분석 – SK Teletech
It’s different
타 제품과 다른 기능적 측면+제품 소구에 의한 차별적 이미지
자사분석- KTF EVER
싸이언(디자인), 애니콜(기능성), 팬텍&큐리텔(소형)을 모방한 광고
KTF-EVER만의 광고 이미지 없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