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시장환경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피자헛 문제점,개선방안제언과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피자헛 마케팅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4.13 / 2018.04.13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피자헛 시장환경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피자헛 문제점,개선방안제언과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피자헛 기업분석
(1) 기업소개
(2) 경영철학
2. 시장환경분석
3. 피자헛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피자헛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피자헛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피자헛 문제점과 개선방안
(1) 문제점
(2) 개선방안
7. 미래 마케팅전략 제시
8. 마케팅 기대효과
- 본문내용
-
1. 피자헛 기업분석
(1) 기업소개
피자헛은 1985년 2월 이태원에 1호 점을 개설함으로써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하였고,‘K-BPI 피자전문점 부문 17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피자업계에서 브랜드의 위치를 확고히 지키고 있다.
(2) 경영철학
피자헛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Pizza and more 은 고객에 대한 이해와 배려를 바탕으로 보다 맛있고 혁신적인 제품을 편리하고 합리적 서비스, 친밀하고 즐거운 경험을 전하겠다는 고객지향 가치를 표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