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시장환경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피자헛 문제점,개선방안제언과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피자헛 마케팅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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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헛 시장환경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피자헛 문제점,개선방안제언과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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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피자헛 기업분석
(1) 기업소개
(2) 경영철학

2. 시장환경분석

3. 피자헛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피자헛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피자헛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피자헛 문제점과 개선방안
(1) 문제점
(2) 개선방안

7. 미래 마케팅전략 제시

8. 마케팅 기대효과
본문내용
1. 피자헛 기업분석
(1) 기업소개
피자헛은 1985년 2월 이태원에 1호 점을 개설함으로써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하였고,‘K-BPI 피자전문점 부문 17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피자업계에서 브랜드의 위치를 확고히 지키고 있다.
(2) 경영철학
피자헛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Pizza and more 은 고객에 대한 이해와 배려를 바탕으로 보다 맛있고 혁신적인 제품을 편리하고 합리적 서비스, 친밀하고 즐거운 경험을 전하겠다는 고객지향 가치를 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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