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의 기업환경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하나투어 문제점분석및 개선방안제언과 하나투어 미래전략제언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27 / 2017.10.27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하나투어의 기업환경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하나투어 문제점분석및 개선방안제언과 미래전략제언에 대해 조사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총 31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하나투어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3. 하나투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경쟁사와 비교분석 ( VS 모두투어)

5. 하나투어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하나투어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

8. 미래전략 제언
본문내용
- 하나투어는 가장 큰 규모의 국내 홀세일 여행업체.

- 하나투어는 일반여행사로써 단체, 개별 여행 상품 뿐 아니라 렌트카, 크루즈 등 전 세계 500여가지 여행 관련 상품을 전국 3,700여 개의 여행사를 통해 판매함.

- 하나투어는 설립 초기부터 업계 선두적인 전산 인프라 구축 및 지속적인 투자로 On-line 시장에서도 그 주도적 역할을 가속화 하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오리온초코파이
  • 분석 3. 소비자분석 Ⅱ. swot 분석 Ⅲ. stp전략 Ⅳ.마케팅 믹스 (4p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Ⅴ. 초코파이 마케팅의 핵심 성공요인 1. 지속적인 광고효과 2. 특정단어 선택하여 광고, 홍보 효과의 성공 3. 초코파이 단일품목이라는 특징 Ⅵ.마케팅 성과 1. 판매량과 판매율 2. 초코파이가 세운 기록들 Ⅶ. 해외에서의 마케팅 성공 1. 해외 마케팅의 시작과 성공 과정 2. 중국, 러시아, 동남아 시장 진출 결 론1. 초코파이의 문제점 및 한

  • `호수의나라 수오미` 성공전략 분석
  • 호수의나라 수오미의성공 전략 분석호수의나라 수오미의성공전략 분석목차2. 본론2.1 STP2.2 4P2.3 CSR2.4 SWOT3. 결론전략적 제언 및나아가야 할 방향 제시1. 서론1.1 기업소개1.2 기업연혁1.3 시장현황기업소개1.1친환경적인 물티슈 및 관련 제품을 기획, 개발, 생산, 판매‘자연에서 자연으로’를 캐치프라이즈로로하스적인 생활양식의 확산을 목표로 실천하고 있는친환경 리빙 기업주력제품 ‘순둥이 물티슈’수오미 개인사업자 회사 설립

  • 설빙 기업성공요인과 해외진출(중국,일본)전략분석/ 설빙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설빙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
  • 기업환경분석(1) 외부환경분석(2) 내부환경분석5. 경쟁사 상황분석6. 설빙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제품포지셔닝)7.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8. 설빙의 컬러마케팅 전략9. 설빙 해외진출 전략사례와 전략방안 제안(1) 중국시장 진출사례(2) 일본시장 진출사례(3) 해외전략 방안 제안10. 설빙의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언(1) 설빙

  • 이니스프리 마케팅,서비스전략 사례분석(이니스프리 기업분석+서비스전략+마케팅전략+SWOT+STP+4P+ 이니스프리 향후전략방안제언)
  • 이니스프리 브랜드전략 연구-목차-1. 이니스프리 브랜드개요(1) 이니스프리 소개(2) 경영목표2. 이니스프리의 핵심역량3. 이니스프리의 차별화된 서비스전략4. 소비자분석5. 이니스프리의 사회공헌활동 (CSR)6.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1) 마케팅믹스 4P전략(2) STP분석(3) SWOT분석7. 이니스프리의 향후전략방안 제언1. 이니스프리 브랜드개요(1) 이니스프리 소개이니스프리는 국내화장품 업계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기업인 아모레퍼시픽의 계열사로

  • [예치과 마케팅전략] 예치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예치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 예치과마케팅전략1. 예치과 기업소개2. 예치과 SWOT분석(1)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2) SWOT전략 분석- SO전략- ST전략- WO전략- OT전략3. 예치과 경영전략(1) CRM 전략(2) 서비스 전략4. 예치과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예치과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 (3) Place(4) Promotion6. 예치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4P전략 제언)(1) Product(2) Price (3) Place(4) Promotion7. 결론 및 나의의견1. 예치과 기업소개예치과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