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마케팅사례 PPT] 피자헛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피자헛 미래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5.02 / 2017.05.02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피자헛 마케팅사례 PPT] 피자헛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피자헛 미래전략제안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피자헛의 미래전략제안에 대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피자헛 기업소개

2. 피자헛 3C분석
(1) 자사분석 (Company)
(2) 경쟁자분석 (Competitor)
(3) 소비자분석 (Customer)

3. 피자헛 성공비결

4. 피자헛 SWOT분석

5. 피자헛 STP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6. 피자헛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피자헛 미래전략제안

8. 결론
본문내용
최근에는 이승기가 피자헛의 CF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보시다시피 아이들이 등장하면서 가족단위 타겟팅을 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피자헛은 와우 박스와 같이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피자헛의 기존 마케팅 전략의 성공 요인 분석 & 새로운 마케팅 전략 분석
  • 피자헛의 기존 마케팅 전략의 성공 요인 분석& 새로운 마케팅 전략 분석Ⅰ. 한국 피자헛의 개요피자헛의 연혁 및 소개피자헛의 현황Ⅱ. 환경분석전반적인 외식업계, 피자업계에 대한 시장분석경쟁업체 분석고객분석Ⅲ. STP 전략 (기존마케팅 전략)Segmentation-시장세분화Targeting-목표시장의 선택Positioning-경쟁적 위치 선정Ⅳ. Marketing Mix 전략-4P전략 + 서비스 전략(기존마케팅 전략)Price 가격전략Product 제품전략Place 유통전략Promotion촉진전

  • [국제경영론] 제너시스 BBQ 비비큐 해외 진출 사례 분석 -중국 진출 전략
  • BBQ 중국 진출 전략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정 배경2. 기업내부분석- 기업소개- 성공요인3. 외부환경분석- 진출시장분석 (정치, 경제, 사회, 문화)- 5 FORCE 분석- 진출시장 내 경쟁자 분석 1. 맥도날드 2. KFC 3. 피자헛4. 시장진출 동기- BCG, GE MATRIX를 통한 분석5. BBQ의 중국 시장진출 전략 - 프랜차이징의 특징- BBQ의 프랜차이징- SWOT분석 - STP 전략- 마케팅 전략(4P) 6. 결론- 중국 진출 성공 요인 - 발전방향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

  • 미스터피자 브랜드분석.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미래의 마케팅 전략제안.1) 주요문제- 제 2의 슬로건으로 ‘우먼 피자’를 강조하나 아직까지 ‘수타 피자’ 와 ‘우먼 피자’ 사이에서 확실한 선을 못 잡고 있다.- 수타를 강조한 CF가 고객들에게 인상을 깊게 주지 못한다.- 메뉴가 다른 회사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다.- 샐러드 바 가 다른 회사에 비해 상대적으로 약소하다.2) 대안- 샐러드 바의 개선- 가격을 저렴하게- 이벤트의 강화- 점포수를 늘린다.- 매장 내에 유아놀이방을 설치한다.- 직장

  •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및 경영전략
  •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및 경영전략목차브랜드 소개 -- 미스터피자에 대하여2. 브랜드 선정 이유 -3. 시장 분석 -4. 자사분석 미스터피자 - 기업이념 -- 미스터피자의 전략 - SWOT 분석 -- STP 분석 - 마케팅 전략 (4P) - 제품 - 가격 - 유통 - 촉진 - 현재 진행중인 광고 마케팅과 이벤트 - 미스터피자의 경쟁력 - 미스터피자의 소비자 - 미스터피자의 성장 5. 경쟁사 분석피자헛 - 기업소개 - SWOT 분석 - 마케팅 전략 (4P)- 제품 - 가격 - 유통 - 촉진

  • 피자헛 마케팅전략의 성공요인 분석
  • STP 전략 (기존마케팅 전략)Segmentation-시장세분화Targeting-목표시장의 선택Positioning-경쟁적 위치 선정Ⅳ. Marketing Mix 전략Price 가격전략Product 제품전략Place 유통전략Promotion촉진전략Ⅴ. 피자헛의 기존 마케팅 전략의 성과1. 최고의 시장점유율과 매출액2. 독보적인 브랜드 인지도3. 다양한 메뉴와 고객만족도Ⅵ. 새로운 전략 수립을 위한 SWOT분석Strengths –강점Weaknesses-약점Opportunities-기회Threats-위기Ⅶ.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고급화 라인 확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