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브랜드분석.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3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선정동기

2. 소개
- 기업비전
- 핵심가치(Core value)와 공유가치 (Shared value)
- 회사 이념

3. 연혁

4. Mr.pizza의 컨셉
브랜드슬로건
제품개발
프로모션
매장인테리어
브랜드스토리

5. 해외진출현황
(1) 미국
(2) 중국

6. 마케팅 믹스 (4P)
(1)가격 (Price)
(2)유통 (Place)
(3)제품 (Product)
(4)촉진 (Promotion)

7. SWOT분석

8. STP분석
(1)Segmentation (세분화)
(2)Targeting(타겟시장)
(3)Positioning(포지셔닝)

9. 경쟁사 분석
(1)피자헛
(2) 도미노피자

10. 미래의 마케팅 전략제안
1) 주요문제
2) 대안
본문내용
* 브랜드스토리 : 미스터피자는 도대체 누구야?”한번쯤 이런 생각해보신 적 없으세요?
이 신선하고 쫄깃하고 담백한 피자를 만든 사람이 도대체 누구 인지 '미스터'라는 걸 보니, 아마도 남자겠죠? 분명, 기름기 하나 없이 느끼하지 않으면서 아주 부드럽고 때로는 쫄깃쫄깃 애교도 부릴 줄 아는 귀여운 남자일 것 같지 않으세요? 아, 여자입맛을 이렇게 잘 맞추는 미스터피자는 여자를 아주 잘 이해하는 남자이기도 하답니다. 그런데 그 남자는 왜 여자들에게 이렇게 맛있는 피자를 구워 주려고 애쓰냐구요? 미스터피자는 여자를 너무 너무 사랑하거든요! 사랑하는 여자의 마음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은데, 그가 잘하고 좋아하는 일은 바로 맛있는 피자를 굽는 일~ 그래서 미스터피자는 결심한거죠.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피자로 그녀에게 내 사랑을 전할꺼야!”미스터피자의 맛있는 피자들은, 바로 그의 사랑고백이랍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스터피자,피자시장 분석 및 소비자 분석,미스터 피자의 마케팅 전략 제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분석미스터 피자 소개 및 분석경쟁사 분석미스터 피자 4P 분석Index06미스터 피자의 마케팅 전략 제안07향후 전망 01조사 배경◆ 가장 맛있는 피자 리서치 조사 1위◆ 점차 커져가는 피자시장 ◆ 소득수준의 증가로 인한 피자의 보편화와 Life Style의 변화 ◆ But 매출, 브랜드 리서치 조사 1위는 피자 헛◆ 미스터 피자 3년내에 1위로 등극하기 위한 전략은 무엇인가?02피자업계 트랜드◆ 배달 시장 확대 ◆ 지방 진출 확대 ◆ 새로운 메뉴

  • 피자헛의 기존 마케팅 전략의 성공 요인 분석 & 새로운 마케팅 전략 분석
  • 전략)Segmentation-시장세분화Targeting-목표시장의 선택Positioning-경쟁적 위치 선정Ⅳ. Marketing Mix 전략-4P전략 + 서비스 전략(기존마케팅 전략)Price 가격전략Product 제품전략Place 유통전략Promotion촉진전략Ⅴ. 피자헛의 기존 마케팅 전략의 성과1. 최고의 시장점유율과 매출액2. 독보적인 브랜드 인지도3. 다양한 메뉴와 고객만족도Ⅵ. 새로운 전략 수립을 위한 SWOT분석Strengths –강점Weaknesses-약점Opportunities-기회Threats-위기Ⅶ.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

  • 파파존스 브랜드분석과 파파존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파파존스 SWOT,STP,4P분석과 파파존스 지속성장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 피자 브랜드로 성장하였다.2.2 파파존스 기업분석2.2.1 재무제표 분석재무상태표제10기 2011년 12월 31일 현재(주)한국파파존스(단위:원)과목제10기유동자산6,385,791,682비유동자산3,275,509,084자산총계9,661,300,766유동부채5,387,529,565비유동부채3,704,511,076부채총계9,092,040,641자본금7,389,335,000VDOTS VDOTS 결손금(6,820,074,875)자본총계569,260,125부채및자본총계9,661,300,766재무상태표제17기 2011년 12월 31일 현재(주)미스터피자(단위:원)과목제17

  • 파파존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 파파존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목차1. 파파존스 선정배경 2. 파파존스 소개 및 기업분석2.1 파파존스 소개 2.2 기업분석2.2.1 재무제표 분석2.2.2 재무비율 분석3. 경쟁자 마케팅 전략 분석3.1 미스터피자3.1.1 SWOT분석.3.1.2 STP전략.3.1.3 4P3.2 저가형 피자3.2.1. SWOT분석3.2.2. STP전략3.2.3. 4P전략4. 파파존스 마케팅 전략 분석4.1 SWOT 분석4.2 STP 전략4.3 4P 전략5. 마케팅 전략 제안5.1 마케팅 전략 개괄5.2 세부전략 (4P)6. 참고

  • 파파존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 파파존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목차1. 파파존스 선정배경 2. 파파존스 소개 및 기업분석2.1 파파존스 소개 2.2 기업분석2.2.1 재무제표 분석2.2.2 재무비율 분석3. 경쟁자 마케팅 전략 분석3.1 미스터피자3.1.1 SWOT분석.3.1.2 STP전략.3.1.3 4P3.2 저가형 피자3.2.1. SWOT분석3.2.2. STP전략3.2.3. 4P전략4. 파파존스 마케팅 전략 분석4.1 SWOT 분석4.2 STP 전략4.3 4P 전략5. 마케팅 전략 제안5.1 마케팅 전략 개괄5.2 세부전략 (4P)6. 참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