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성공요인과 피자헛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피자헛 향후전략제언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30 / 2017.10.30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피자헛 성공요인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피자헛 향후전략제언 파워포인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피자헛의 향후전략제언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피자헛 기업소개

2. 피자시장 현황

3. 피자헛 성공요인

4. 피자헛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피자헛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피자헛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피자헛 향후전략 제언
본문내용
(2)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

‘함께 즐겨요 피자헛’ 슬로건 중심으로 ‘함께 나눔(Sharing)’이란 컨셉을 지속적으로 유지

매달 정기적으로 브랜드 이미지 조사(BIT)를 실시

피자헛 브랜드가 일관된 이미지를 갖도록 광고, 프로모션, PR, 인적판매 등 마케팅의 기본 요소 외에 레스토랑 비즈니스만이 갖는 독특한 고객 접점인 레스토랑, 종업원, 서비스 등 철저하게 관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BBQ중국진출,중국시장,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중국 진출 전략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정 배경32. 기업내부분석4- 기업소개- 성공요인3. 외부환경분석11- 진출시장분석 (정치, 경제, 사회, 문화)- 5 FORCE 분석- 진출시장 내 경쟁자 분석 1. 맥도날드 2. KFC 3. 피자헛4. 시장진출 동기47- BCG, GE MATRIX를 통한 분석5. BBQ의 중국 시장진출 전략 48- 프랜차이징의 특징- BBQ의 프랜차이징- SWOT분석 - STP 전략- 마케팅 전략(4P) 6. 결론73- 중국 진출 성공 요인 - 발전방향1. 서론 및 기업 및 진

  • 피자헛 마케팅케이스 연구 : 피자헛 기업현황과 성공요인/ 피자헛 마케팅 4P,STP,SWOT분석/ 피자헛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CONTENTS1. 피자헛 기업소개(1) 기업개요(2) 피자헛 성공요인2. 피자업계 시장상황분석3. 피자헛의 생산시스템 분석 (JIT활용전략)(1) JIT 활용사례(2) JIT 활용을통한 개선사항4. 피자헛 마케팅 성공,실패사례(1) 마케팅 성공사례 (UCC를 활용한 성공사례)(2) 마케팅실패사례5. 피자헛 SWOT분석6. 피자헛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7. 피자헛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1) 이미지마케팅 제안

  • [국제경영론] 제너시스 BBQ 비비큐 해외 진출 사례 분석 -중국 진출 전략
  • BBQ 중국 진출 전략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정 배경2. 기업내부분석- 기업소개- 성공요인3. 외부환경분석- 진출시장분석 (정치, 경제, 사회, 문화)- 5 FORCE 분석- 진출시장 내 경쟁자 분석 1. 맥도날드 2. KFC 3. 피자헛4. 시장진출 동기- BCG, GE MATRIX를 통한 분석5. BBQ의 중국 시장진출 전략 - 프랜차이징의 특징- BBQ의 프랜차이징- SWOT분석 - STP 전략- 마케팅 전략(4P) 6. 결론- 중국 진출 성공 요인 - 발전방향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

  • [기업분석] 피자헛 경영분석
  • 분석Analysis* 소비자들은 PIZZA HUT이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가진 만큼 맛있고, 친절하고, 유명하다는 인식을 하고 있다.* 반면에 브랜드의 OLD화로 인한 OLD IMAGE를 가지고 있다.4. 주요고객이 피자헛을 찾는 이유Analysis피자에 대한 선호도 및 편리성을 추구한다.5. SWOT 분석Strengths맛있는 피자브랜드 가치(1등 브랜드)Weaknesses건강비싼 가격스파게티, 샐러드바 취약Opportunities수요층의 확대Threats새로운 경쟁업체반미 감정에 따른 미국제품의 불매운

  •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보고서] 미스터피자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3C분석및 미스터피자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향후발전방향분석 레포트
  • SWOT분석3.1 Strength(1) 제품차별성: 수타 도우와 석쇠로 굽는 기술로서 담백한 맛을 강조하여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갖는다. 퓨전을 통한 신제품 개발.(2) 성공적인 여성 마케팅: 특정 Target 대상 없이 브랜드의 이미지를 갖추지 못했던 초기와는 달리, 현재는 여성을 위한 피자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전략적 Targeting과 Positioning을 통해 확고한 고객층 확보에 이점을 갖게 되었다.(3) 그 외① 높은 고객충성도 및 브랜드 인지도② 여성소비자의 선호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