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관리] 파리바게뜨 촉진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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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 선정이유
브랜드소개

2. 본론 - 파리바게뜨 SWOT 분석
파리바게뜨 4P
경쟁사 뚜레쥬르 브랜드소개
뚜레쥬르 SWOT 분석
뚜레쥬르 STP
파리바게뜨 IMC

3.결론 - 향후전략



본문내용
(3)파리바게뜨 슬로건
"나의 친구 (Mon Amie), 나의 사랑(Mon Amour), 나의 파리바게뜨(Mon Parisbaguette)"
2009년 9월 22일 신규 BI와 함께 새로운 슬로건으로 친근한 이미지의 파리바게뜨를 강조했다.

(4)사훈 및 경영방침
사훈 – 공익성의 사명감, 국리민복에 기여, 인화단결 책임완수
경영 방침 – 창의적 도전

(5)비전과 미션
비전- World class Company, World best Partnership
가맹점주, 고객, 구성원에 대해 World best Partnership과 최고의 기업 가치를 창출하는 World class Company로 도약한다.
미션- 창의와 열정으로 가맹점에게 매출 증대를, 고객에게는 최고의 가치를, 임직원에게는 최고의 보상과 자기계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최고의 기업 가치를 창출한다.

파리바게뜨 SWOT 분석
(1)Strength (강점)
-1위의 브랜드 파워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이미지의 소중함을 일찍이 간파한 파리크라상은 국내 베이커리 업계 중 BI의 도입에도 앞서갔다. 파리크라상은 대표 브랜드인 파리바게트의 성공적인 BI 런칭에 힘입어 보다 국제적이고 전문적인 베이커리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었다. 우선 파리바게트는 새로운 감각의BI와 함께 까페풍의 감성적인 인테리어 공간을 마련하였으며, 기존의 TAKE-OUT 형 베이커리와는 완전히 차별화 된 이미지를 구축했다. 또한 파리크라상은 독특한 이벤트를 펼치는 공격적 마케팅을 통해 파리바게트를 누구에게나 친숙한 브랜드네임으로서 자리 잡게 했다.
-제휴, 포인트 카드 유효성
파리바게트가 상당히 올라설 수 있는 이유 중에 가장 중요한 요소로써 소비자의 행동 구매에 역시 큰 영향을 끼치는 요소이다.
대부분의 베이커리 가격의 차이는 크지 않다. 기존의 시장에 나와있는 제품들과 특별한 차별화 없이 지나친 고가격도 저가격도 아니다. 가격은 고객이나 상품별 차이를 두고 책정해야 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낮춘 가격이 매출을 늘인다고 만은 볼 수 없다. 오히려 제품에 불신을 안겨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소비자가 느끼는 가격차는 크게 존재할 수 있다. 제휴카드의 할인이 그 이유인데 예를 들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3위인 CJ뚜레주르는 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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