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의 중국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차 례 *
Ⅰ. 서론
Ⅱ. 본론
ⅰ. 파리바게뜨 기업 소개
1. 연혁
2. 미션과 비전
ⅱ. 중국의 베이커리 시장 및 파리바게뜨의 중국 시장 진출 현황
1. 베이커리시장 발전배경과 성장
2. 중국 내 베이커리기업 현황
3. 파리바게뜨의 중국 진출현황
ⅲ. 파리바게뜨의 중국 진출 전략
1. 브랜드명 결정
2. 베이크 오프 시스템(Bake-off system)
3. 다양한 제품과 고급서비스 제공 및 고급화 이미지 향상
4. 치밀한 상권 분석 - 상하이, 베이징,티엔진 주요 상권 공략
ⅳ. STP전략
1. Segmentation(세분화)
2. Targeting(표적화)
3. Positioning(위치화)
ⅴ. 4P전략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romotion (촉진)
4. Place (유통)
Ⅲ. 요약 및 결론
- 본문내용
-
2. 미션과 비전
1) Vision
World-class company, World-best Partnership
가맹점주, 고객, 구성원에 대해 World-best Partnership과 최고의 기업가치를 창출하는 World-class Company로 도약한다.
2) Mission
창의와 열정으로 가맹점에게 매출증대를, 고객에게는 최고의 가치를, 임직원에게는 최고의 보상과 자기계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최고의 기업 가치를 창출한다.
3) Values
파트너 쉽, 고객, 존중, 창의, 도Vision
ⅱ. 중국의 베이커리 시장 및 파리바게뜨의 중국 시장 진출 현황
1. 베이커리시장 발전배경과 성장
중국 베이커리 시장은 개혁 개방 후부터 형성되기 시작했으며, 선진국에 비해 대형 매장과 프랜차이즈 운영 등에서 다소 미흡하지만 시장 규모와 성장속도는 매우 빠르다. 중국인은 전통적으로 면, 만두, 교자 등 밀가루 음식을 선호하는데다 80, 90년대 이후 출생한 젊은 세대들이 피자, 햄버거 등 서구식 패스트푸드에 익숙해 있어 중국 베이커리 시장은 매우 전망이 밝은 분야이다. 중국에서 쌀은 주식으로, 쌀을 이용한 음식들이 주를 이루었지만, 빵은 이제 중국인들에게 더이상의 간식거리로 인식되지 않고 있다. 최근 중국 경제의 성장과 사람들의 생활 수준의 향상으로 인해, 빵과 케잌 상점들은 베이징과 상하이 등의 큰 도시를 중심으로, 그 수와 매출 규모가 점점 커져가고 있다. 현재 중국 베이커리 판매점은 5만~7만 여 개로 추산되며 베이커리 시장은 매년20% 이상 성장을 하고 있다. 현재 중국 베이커리 시장은 아시아에서 일본 다음으로 큰 규모를 이루고 있다. 케익과 페스트리 판매가 60%로 주를 이루고, 비스킷 류가 그 뒤를 따른다. 아침 식사용의 시리얼이나 모닝빵은 시장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 [경제심리학] 댄 애리얼리-경제심리학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