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의 중국 진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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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차 례 *

Ⅰ. 서론


Ⅱ. 본론
ⅰ. 파리바게뜨 기업 소개
1. 연혁
2. 미션과 비전

ⅱ. 중국의 베이커리 시장 및 파리바게뜨의 중국 시장 진출 현황
1. 베이커리시장 발전배경과 성장
2. 중국 내 베이커리기업 현황
3. 파리바게뜨의 중국 진출현황

ⅲ. 파리바게뜨의 중국 진출 전략
1. 브랜드명 결정
2. 베이크 오프 시스템(Bake-off system)
3. 다양한 제품과 고급서비스 제공 및 고급화 이미지 향상
4. 치밀한 상권 분석 - 상하이, 베이징,티엔진 주요 상권 공략

ⅳ. STP전략
1. Segmentation(세분화)
2. Targeting(표적화)
3. Positioning(위치화)

ⅴ. 4P전략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romotion (촉진)
4. Place (유통)


Ⅲ. 요약 및 결론


본문내용
2. 미션과 비전
1) Vision
World-class company, World-best Partnership
가맹점주, 고객, 구성원에 대해 World-best Partnership과 최고의 기업가치를 창출하는 World-class Company로 도약한다.

2) Mission
창의와 열정으로 가맹점에게 매출증대를, 고객에게는 최고의 가치를, 임직원에게는 최고의 보상과 자기계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최고의 기업 가치를 창출한다.

3) Values
파트너 쉽, 고객, 존중, 창의, 도Vision


ⅱ. 중국의 베이커리 시장 및 파리바게뜨의 중국 시장 진출 현황
1. 베이커리시장 발전배경과 성장
중국 베이커리 시장은 개혁 개방 후부터 형성되기 시작했으며, 선진국에 비해 대형 매장과 프랜차이즈 운영 등에서 다소 미흡하지만 시장 규모와 성장속도는 매우 빠르다. 중국인은 전통적으로 면, 만두, 교자 등 밀가루 음식을 선호하는데다 80, 90년대 이후 출생한 젊은 세대들이 피자, 햄버거 등 서구식 패스트푸드에 익숙해 있어 중국 베이커리 시장은 매우 전망이 밝은 분야이다. 중국에서 쌀은 주식으로, 쌀을 이용한 음식들이 주를 이루었지만, 빵은 이제 중국인들에게 더이상의 간식거리로 인식되지 않고 있다. 최근 중국 경제의 성장과 사람들의 생활 수준의 향상으로 인해, 빵과 케잌 상점들은 베이징과 상하이 등의 큰 도시를 중심으로, 그 수와 매출 규모가 점점 커져가고 있다. 현재 중국 베이커리 판매점은 5만~7만 여 개로 추산되며 베이커리 시장은 매년20% 이상 성장을 하고 있다. 현재 중국 베이커리 시장은 아시아에서 일본 다음으로 큰 규모를 이루고 있다. 케익과 페스트리 판매가 60%로 주를 이루고, 비스킷 류가 그 뒤를 따른다. 아침 식사용의 시리얼이나 모닝빵은 시장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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