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마케팅PPT] 교보문고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교보문고 마케팅전략과 SCM,생산운영관리전략및 향후방향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4.27 / 2017.04.27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교보문고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교보문고 마케팅전략과 SCM,생산운영관리전략및 향후방향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교보문고의 향후전략방향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교보문고 기업소개

2. 교보문고 기업환경분석

3. 교보문고 SWOT분석

4. 교보문고 SCM도입과 생산운영관리전략

5. 교보문고 서비스마케팅전략

6. 교보문고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향후전략방안 제언
본문내용
요즘 온라인 서점들은 차별화 작업에 한창이다. 인터넷 교보문고를 비롯하여 YES24, 알라딘 등은 서적뿐 아니라 e-book 서비스와 음반, 소프트웨어, 비디오, DVD, PDA, MP3, Gift 등 다양한 상품을 구비하고 있다. 또 교보문고는 도서정보, 웹진, 전자도서 등 콘텐츠 서비스 대폭 강화에 나섰다. 여기에 교보문고는 합리적인 배송 시스템과 재고정보 시스템을 통해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에 주력하기로 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음 좋았는데 제가 원한건 이게 아니라서 다른거 또 샀습니다
  • rlaekqls0***
    (2021.11.24 20:36:09)
회원 추천자료
  • [교보문고 마케팅 PPT] 교보문고 기업분석,성공요인,SWOT분석과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문제점,해결방안제언및 향후시사점연구
  • 교보문고마케팅 분석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교보문고 기업분석(1) 기업소개(2) 기업설립배경2. 교보문고 성공요인3. 교보문고 성공전략4. 교보문고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사례6. 교보문고 문제점7. 문제 개선방안 제언8. 향후 시사점 연구1. 교보문고 기업분석교보문고는 지난 1980년 1월 24일 국민교육진흥의 실천적 구현이라는 창립 이념에 따라 설립.시장의 환경이 급변하는 상황에서, 교보

  • 교보문고 & YES24(예스24) 분석
  • 교보문고 & YES24목 차교보문고&YES241) 소개2) 연혁3) 현황도서정가제1) 아마존 BN 과 비교2) 소개 3) 다른나라와의 비교4) 도서정가제의 영향생산관리1) 생산활동과정 6단계 (아웃소싱,물류)2) SERVQUAL비전1) SWOT 분석2) 향후 전망책의 유통 구조책은 정가의 40% 정도의 가격으로 출판사에서 만들어 집니다. 그리고 총판이라고 불리는 책 도매 서점에 60% 정도의 가격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그럼 그 총판들은 대형 서점을 포함한 소매 서점들에 80% 정

  • [생산관리] 교보문고&YES24(예스24) 생산관리측면에서 본 사례분석
  • 교보문고 & YES24목 차교보문고&YES241) 소개2) 연혁3) 현황도서정가제1) 아마존 BN 과 비교2) 소개 3) 다른나라와의 비교4) 도서정가제의 영향생산관리1) 생산활동과정 6단계 (아웃소싱,물류)2) SERVQUAL비전1) SWOT 분석2) 향후 전망책의 유통 구조책은 정가의 40% 정도의 가격으로 출판사에서 만들어 집니다. 그리고 총판이라고 불리는 책 도매 서점에 60% 정도의 가격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그럼 그 총판들은 대형 서점을 포함한 소매 서점들에 80% 정

  • [유통관리] 서점 카테고리킬러의 선두주자 교보문고
  • 교보문고 소개 ⅰ) 교보문고 소개 ⅱ) 교보문고가 걸어온 길 ⅲ) 교보문고의 21세기 비전 ⅳ) 교보문고의 경영 목표 Ⅲ.출판유통의 동향 ⅰ) SCM - 출판물 공급 체인관리 시스템 ⅱ) RFID 시스템 Ⅳ. 환 경 분 석 ⅰ) 내부 환경 분석 1. 구매 관리 2. 재고 관리 3. 품질 관리ⅱ) 외부 환경 분석 1. 잠재적 진입 2. 대체재의 위협3. 경쟁사 분석ⅲ) SWOT 분석 Ⅴ. 교보문고의 전략 ⅰ) 장기전략과 단기전략 ⅱ) 경쟁전략 ⅲ) 실행전략 ⅳ) 마케팅 전략 Ⅵ.

  • 신세계백화점 기업분석과 신세계백화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세계백화점 향후전략제언 PPT
  • 향후전략제언전략 및 플랫폼의 변화 필요 스포츠 마케팅종업원 임금 상승SNS 효율적 활용PR 활동을 많이 알리자추천전략- 웹툰을 활용한 마케팅수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웹툰에 쏠려 있다. 신세계백화점의 희망배달캠페인이나 희망장난감도서관의 실제 감동적인 사례를 웹툰으로 만들어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감성마케팅PR활동 으로 활용한다면 더욱 사랑받는 기업이 될 것이다.THANK YOU !!!!!!!!!!!21. 신세계백화점 기업소개3(1) 기업개요4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