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 문제점 분석 및 마케팅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08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t PRESENTATION REPORT>

[1] Executive Summary of Kerasys

[2] Current Market Analysis

[3] Strategy Analysis : STP & 4P

[4] Kerasys’ Problems

<2ND PRESENTATION REPORT>

[1] Change of Interest

[2] What’s Next?

[3] Marketing Objective

[4] 4P Strategy

Report Conclusion

본문내용
<1st PRESENTATION REPORT>


[1] Executive Summary of Kerasys

Kerasys is a com-pound word that is Keratin plus Care system. They are launched a Kerasys hair clinic system and they are received a prize from first year in shampoo market. Then, they were continuously received many awards. Their brand mission is pursuit of advanced beauty through optimal hair recovery effect. Kerasys' brand concept is goddess of beautiful hair. They seek beauty in the healthy hair and chic and confident women's image.


[2] Current Market Analysis

< Kerasys’ SWOT>
Strength : Kerasys has a brand awareness. Almost people might have heard about Kerasys and also familiar with this brand. This can be the strength when Kerasys reach out to consumers. Their greatest strengths is fragrance. Many people think Kerasys’ shampoo fragrance is so great. And Kerasys' ampul is the mega hit products. Ampul makes brand image professional. Last, kerasys have many products. Those are their strength.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리아나 화장품 유통전략
  • 2nd Project 보고서목 차Ⅰ.서론 1. 연구의 목적Ⅱ.본론 1. 우리나라 화장품 산업의 현황1.1 시장 특성1.2 시장 현황1.3 유통 경로별 분석1.4 경쟁사 분석2. 코리아나 화장품의 현 상황2.1 경영자원 및 핵심역량2.2 SWOT2.3 기존 유통 구조의 문제점3. 코리아나 화장품의 새로운 전략3.1 20대 대학생을 겨냥한 대학교내 Beauty Shop 마케팅 및 유통전략3.2 60대 노년층을 겨냥한 문화사업과 병행한 실버 뷰티 마케팅 및 유통전략Ⅲ.결론Ⅳ.영문요약Ⅴ.참고 문헌

  • [국제경영,경영학,마케팅] 금호타이어 중국진출 경영전략
  • 및 연구방향 -p.22. 비전p.23. 연혁p.2~34. 기업소개-p.35. 사업 현황p.46. 중국 시장으로의 진출p.6~87. 타이어 산업분석-p.8~9Ⅱ.본론(1) 중국시장 마케팅믹스 전략 및 경영전략1. 상호와 상품명-p.92. 가격대비 높은 품질-p.103. 유통-p.10~124. 촉진-p.12~135. R&D-p.13~14Ⅲ. 본론(2) 문제점 및 개선방향1. 문제점-

  • [마케팅] 마켓오의 성공전략과 숨겨진 진실, 대응전략에 관하여
  • 마케팅 전략 분석 1. STP 분석2. SWOT 분석3. 마케팅 믹스Ⅴ. 경쟁사 분석 1. 경쟁사 제품 특징2. 경쟁사 가격 분석3. 경쟁사 촉진 및 유통 분석Ⅵ. 마켓오의 불편한 진실 Ⅶ. 대응방안 및 향후 전략 최근 웰빙 열풍을 타고 오리온제과에서 친환경 과자의 컨셉으로 프리미엄 과장시장에 진출한 ‘마켓오’ 관련 고발 기사에 대한 진실을 조사하여 현재 마켓오가 가진 문제점을 분석하여 설문조사 등을 통해 마켓오가 변화하고 바꿔 나아

  • [마케팅] 케라시스 브랜드 마케팅 전략
  • 케라시스는 변화된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과학적으로 처방된 전문 헤어 크리닉 브랜드이다.애경산업이 보유한 노하우를 토대로 모습을 드러낸 케라시스는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어 짧은 기간에 충성도 높은 고객을 확보하게 됐다. 한마디로 케라시스의 성공은 소비자들에게 직접 검증받은 품질을 토대로 소비자 중심의 차별화된 브랜드 및 마케팅전략을 통해 일궈낸 성과이다.2. 환경 분석(1) 기존 기업과의 경쟁① 케라시스의 산업 집중도이미

  • [미디어조사방법론] 샴푸구매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분석
  • 문제점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결과, 소비자들은 손상된 머릿결을 회복시키고 모발과 모근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기능이 있는 헤어케어 제품을 선호하고 있다. 이런 소비자의 변화하는 니즈에 발맞추어 고급화, 기능화 되고 있는 샴푸시장의 최근 트렌드는 시장개척 및 판매확장의 여지가 충분히 있다는 뜻이다. 따라서 샴푸에 대한 구매행동을 구체적으로 분석 파악하여 이에 따른 마케팅전략의 수립이 절실히 요구되어지므로 본 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