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LGTelecom성과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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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성과주의 사상
2. 인사평가
3. 리더쉽 평가
4. T-Session
5. 승진제도
6. 영업과장 비전 체계
7. In-House Call Center
8. ez-Post
9. 결 론
본문내용
성과주의 사상


“회사 성과창출의 가장 중요한 자산은 조직원의 머릿속에 있는 무궁무진한 지혜이다.  조직원의 지혜가 바로 우리 Resource의 한계를 돌파 할 수 있는 원천이다.”

<성과주의의 기본사상>

“리더의 역할은 조직원 한사람 한사람의 지혜를 끌어내어 실질적인 성과창출을 일으키는 것이다.”
“회사는 모든 팀과 개인이 최대의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환경을 만들어 나가야 한다.  진정한 의미의 성과주의는 결과에 대한 차별적 보상을 한차원 넘어선 것이다.”

<인재개발의 기본사상>

1. 일등에 대한 열망 : 자기가 알고 있는 업무에 있어서 세계최고가 되겠다는 자신감과 일등에 대한 열망이 사람을 흥분시키고 조직을 신바람 나게 하는 것이다.

2. 고객 최우선의 정신 : 바로 이것이 모든 구성원의 행동과 조직의 의사결정에 있어서 기준이 되어야 한다.

3. 극한 효율의 추구 : 극한의 환경에서야 비로소 인재가 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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