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LGTelecom성과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성과주의 사상
2. 인사평가
3. 리더쉽 평가
4. T-Session
5. 승진제도
6. 영업과장 비전 체계
7. In-House Call Center
8. ez-Post
9. 결 론
- 본문내용
-
성과주의 사상
“회사 성과창출의 가장 중요한 자산은 조직원의 머릿속에 있는 무궁무진한 지혜이다. 조직원의 지혜가 바로 우리 Resource의 한계를 돌파 할 수 있는 원천이다.”
<성과주의의 기본사상>
“리더의 역할은 조직원 한사람 한사람의 지혜를 끌어내어 실질적인 성과창출을 일으키는 것이다.”
“회사는 모든 팀과 개인이 최대의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환경을 만들어 나가야 한다. 진정한 의미의 성과주의는 결과에 대한 차별적 보상을 한차원 넘어선 것이다.”
<인재개발의 기본사상>
1. 일등에 대한 열망 : 자기가 알고 있는 업무에 있어서 세계최고가 되겠다는 자신감과 일등에 대한 열망이 사람을 흥분시키고 조직을 신바람 나게 하는 것이다.
2. 고객 최우선의 정신 : 바로 이것이 모든 구성원의 행동과 조직의 의사결정에 있어서 기준이 되어야 한다.
3. 극한 효율의 추구 : 극한의 환경에서야 비로소 인재가 큰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