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의 모바일 APP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27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선정 배경-About CJ ONE
2. CJ ONE 선정이유
3. 조사 목적-고객 친밀도
Ⅱ. 본론
1. CJ ONE에 대한 환경 분석
1) SWOT
2) Porter 5 forces
2. MIS를 이용한 CJ ONE의 강점
3. CJ ONE APP의 특징
4. 경쟁업체와의 비교 분석  
Ⅲ. 결론

 
본문내용
CJ ONE 선정이유

멤버십 카드의 후발주자
BUT
1년 6개월 만에 1천만 명이 가입

20~30대가 전체 가입자의 70% 이상

170만건의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참고문헌
http://www.cjone.com/ - CJ 멤버쉽 제도 및 이미지
http://blog.cj.net/ - CJ life Blog
http://finance.daum.net/news/finance/card/MD20121107074208401.daum - 아시아 경제 뉴스
http://www.happypointcard.com/html/main/main.jsp
http://www.okcashbag.com/index.do
CJ one Mobile Application
Happypoint Mobile Application
OK Cashback Mobile Applicati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 E&M 기업분석 & 경영전략
  • CJ E&M 기업 분석 & 경영전략01목차Firm Introduction회사 소개CJ E&M 간략한 소개CJ E&M의 역사와 주요업적사회공헌활동 내역현 CEO관련 사항과 경영방침인재상기업문화(조직문화)사업 이해상품(제품/서비스)과 생산/창출의 이해국내 방송 산업 이해국내 게임 산업 이해국내 영화 산업 이해로고회사명씨제이이엔엠 주식회사영문회사명CJ E&M CO.,LTD대표이사강석희설립일1993-09대표전화02-371-5501주소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산로 66 CJ E&M Center홈

  • CGV 마케팅 전략 제안
  • 분석07 – 2. MEGABOX01020304050607080910INDEX① MEGABOX의 PROFILE② Targeting ③ Positioning④ 4P 전략 & SWOT분석08. CGV의 마케팅 전략 평가① Targeting② Positioning ③ 4P 전략09. 경쟁사의 마케팅 전략 평가09 – 1. 롯데시네마① Targeting② Positioning ③ 4P 전략MARKET STRATEGY ANALYSIS09 – 2. MEGABOX① Targeting② Positioning ③ 4P 전략10. CGV의 마케팅 전략 제안① Targeting② Positioning ③ 4P 전략참고자료010203040506070809101.Executive Summary1. CJ CGV 소개회사명CJ 주

  • [미디어산업] 다음 경영전략 분석
  • 모바일 시장 경쟁 속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먼저 플랫폼의 융합이라는 시대적 흐름에 맞춰 다양한 어플서비스를 개발 중에 있다. 현재 모바일웹서비스를 넘어서 개발된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로는 지도, TV팟, iTistory, daum요즘, 카페, 마이피플, oz app이 존재한다. 가장 최근 출시한 모바일 어플서비스인 마이피플은 아이폰을 이용하고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야만 이용이 가능했지만 지금까지 출시된 다른 커뮤니케이션 관련 어플리케이션과 달리 웹이

  • [전략정보시스템] 구글 Google TV(스마트tv)
  • 분석Strength올인원 : 검색, 스트리밍 콘텐츠 시청, 안드로이드 마켓의 애플리케이션의 이용 등 TV보다는 PC에 가까운 형태의 TV를 제공한다. 이는 웹의 확장을 통해 TV를 보는 경험 자체를 통째로 바꿔버리겠다는 야심찬 계획이라 할 수 있다세계최고의 기업 : 구글은 강력한 OS 및 풀브라우징 기능을 로지텍은 리모콘 혁신 및 UIDML 전면개선, 인텔은 CPU를 소니는 구글TV제조 및 콘텐츠 조달, 디쉬네트웍은 프로그램검색 및 녹화기능을, 베스트바이와 어도비

  • VIPS 빕스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아웃백과 비교분석,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
  • 분석1. Company1) CJ그룹회사 측면에서 보면 빕스는 고객을 만족시키려는 여러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그 중에서 최근에 일어난 변화는 바로 빕스를 운영하는 CJ그룹의 여러 계열사와 브랜드가 참여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 멤버십’을 도입했다는 것이다. 「CJ 계열 15개 브랜드 포인트, CJ ONE 하나로 통합」, 『시사서울』, 2010. 9. 6, http://www.sisaseoul.com/news/articleView.html?idxno=30739(2011년 10월 3일 접속).이 카드가 있으면 빕스 레스토랑의 결제 금액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