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기업성공비결과 유니클로 마케팅사례,경영전략과 유니클로 향후방향연구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4.04 / 2017.04.0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유니클로 기업성공비결과 경영전략,마케팅사례,향후방향에 대해 다루었습니다.

유니클로 이미지개선전략과 향후방향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유니클로 기업소개
(1) 유니클로의 탄생
(2) 유니클로 비지니스모델
(3) 기업핵심역량

2. 유니클로 성공비결

3. 유니클로 경영전략

4. 유니클로 마케팅전략
(1) SWOT분석
(2) STP분석
(3) 마케팅믹스 4P전략
(4) 해외진출 마케팅

5. 한국내 이미지 개선방안 제언

6. 향후방향제언
본문내용
(1) 유니클로의 탄생
1. 일본의 오랜 경기 침체로 인한 실속 있고 싼 가격의 제품으로 구매 패턴이 바뀜.

2. 유니클로는 다양한 소재와 가격 정책으로 일본의 국민 브랜드로 자리 잡음.
- 유니바레 라는 신조어 탄생
3. 유니클로가 주목 받는 이유 – SPA 브랜드

4. 시장 수요를 정확하게 파악 – 적시, 적재적소에 상품을 공급하는 패스트 리테일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PA사례] 제일모직 브랜드전략, 에잇세컨즈 분석, 패션의류, 패션마케팅, 브랜드마케팅, SPA 성공사례, 에잇세컨즈 성공전략 분석
  • SPA 에잇세컨즈 성공요인 분석- 제일모직 8IGHT SECONDS 분석- SPA 시장분석, 경쟁업체 비교 분석- 마케팅전략 4P STP SWOT, 성공요인분석  서론 – 기업소개o 에이트세컨즈 브랜드 - 소개, o 에이트세컨즈 브랜드 - 특징 , 컨셉 o 에이트세컨즈 브랜드 - 경영이념 및 방침 본론 1 핵심역량 및 경영전략 분석 본론 2 SPA 시장환경, 경쟁사 분석o 경쟁 브랜드 전략 및 컨셉 비교분석- 유니클로, 이랜드 등o 기타 브랜드- POLO, GIORDANO- HAZZYS, 타미힐피거 등

  • 경영학 - 유니클로(UNIQLO)의 경영전략
  • 유니클로(UNIQLO)의 경영전략목 차1.유니클로1)탄생배경2)SPA2.산업환경분석1)매출현황3.성공비결1)고객관리 전략2)인사체계3)글로벌화4)유통구조 일원화5)빅데이터 분석6)성공적인 마케팅전략(SWOT, STP, 4P분석)4.해외사례1) 인도2) 프랑스5.향후전략1. 유니클로(1) 탄생배경“GAP에서 배워 GAP을 능가한다.” 희망으로만 여겼던 것이 현실로 이루어지며 패스트리테일링社의 유니클로는 일본에서는 불가능하다고 생각되는 GAP 방식의 OEM조달형 SPA를

  • UNIQLO 유니클로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유니클로 한국진출전략 사례연구및 유니클로 미래전망연구
  • 성공 History3. 유니클로 매출현황분석4. SPA브랜드의 본질과 특징5. 유니클로 SWOT 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6. 유니클로 제품분석7. 유니클로 마케팅전략(1) SNS 마케팅(2) 스타 마케팅(3) CSR 마케팅(4) 온라인 마케팅8. 유니클로 한국진출 전략연구(1) 한국시장 진입방식(2) 한국시장 진출전략1) 저가격전략2) 품질전략3) 디자인전략9. 유니클로 향후방향 제안< 참고자료 >1. 유니클로 브랜드 소개1) 기업문화

  • [A+] SPA패션 브랜드마케팅전략 사례 - 지오다노 성공요인 마케팅 SWOT,STP,4P전략 향후전망 분석
  • 전략 Global NO.1 Wear - 3중 필터링 System- 다양한 마케팅 사업- 세계적인 브랜드 구축- New 제품 연구 개발 - Brand 이미지 제고- 각국 벤치마킹 전략G I O R D A N OG I O R D A N O인재제일 (People) - 기업은 사람이다‘인재를 소중히 여기고 기회의 장을 만든다.b. 최고지향 (Excellence) – 열정, 도전정신으로 세계 최고가 되기 위해 최선 다한다.c. 변화선도 (Change) - 신속하고 주도적으로 변화와 혁신을 실행한다.d. 정도경영 (Integrity) - 곧은 마음과 진실되고 바

  • [국제경영학] 유니클로의 해외진출
  • 유니클로는 대표적인 SPA의 하나로서 본 사례는 유니클로의 해외진출에 대하여 이야기하고자 한다. 유니클로의 경우 한국에서 성공적으로 진출했으나 이번 사례는 한국을 제외한 나라들의 진출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한다. 해외시장의 의류사업에서 우위를 갖기 위해 유니클로가 내세우고 있는 브랜딩과 고품질의 글로벌한 상품지향, 나라에 맞는 현지화와 같은 글로벌 전략과 유니클로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한다. 2012년 5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