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 Iriver아이리버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16 / 2017.03.16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가를 받은 자료 입니다.
목차
1. 아이리버 기업소개
2. 환경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분석
5. STP분석
6. 4P분석
7. 전략분석
8. 향후전략
9. 참고문헌
본문내용
기업소개

1999년 주식회사 레인콤 설립
2000년 세계 최초 멀티 코덱 CD Player 개발 완료 및 출하, 국내 판매법인 아이리버 설립
2002년 세계 최초로 데이터 플레이디스크를 재생하는 iDP-100개발
첫 번째 플래시 메모리 MP3 플레이어 iFP-100 시리즈 출시
2003년 코스닥 시장에 주식을 상장(회사연혁 최고의 수익률, 전성기)
참고문헌
www.reigncom.com
www.buyi-river.co.kr
www.yepp.co.kr
www.ranky.com
www.IDC.com
www.mpio.co.kr
www.seri.org
www.lgeri.com
www.gokea.org
www.korcham.net
www.fss.or.kr
www.etnews.co.kr
www.hankyung.com
www.mk.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성공사례] 아이리버(iriver) 성공전략
  • Iriver 성공전략4P 전략SWOT분석선정동기결론시장상황기업소개STP 분석경쟁자 분석문제점선정동기레인콤 소개레인콤 마케팅 전략시장 상황 분석SWOT분석STP분석경쟁자 전략 제시문제점 제시4P Mix 방안결 론목 차4P 전략SWOT분석선정동기결론시장상황기업소개STP 분석경쟁자 분석문제점최근 산업은 대기업간의 독점현상이 두드러짐이런 어려운 상황에서도 혁신적 기술력과 마켓팅으로 고성장한 아이리버의 성장배경에 의문해외

  • 스마트폰열풍에서 아이리버(iriver)가 살아남기위한 마케팅전략
  • IRIVER SWOT 분석Product제품의 다양화참신한 디자인Price기존의 가격보다 저가 가격대 제품 출시Promotion고품격의 이미지 광고, 제품체험관, 구전마케팅,연예인 마케팅Place전국적 인 오프라인 판매 네트워크 구축, 온라인 시장 확대로 시장 확보Service 펌웨어 업그레이드온오프라인의 서비스제공전국적 서비스센터 유통망 이용온정적이고 인간적인 브랜드이미지 구축IRIVER 4P+S◆ 시장개척기업 아이리버 성공전략1. 틈새시장의 전략2. 우수한 기술

  • 아이리버 vs 아이팟
  • iriver America 설립2001년 12월 세계 초박형 MP3 CD플레이어 SlimX를 개발2003년 12월. 코스닥 등록2004년 435억원 흑자2005년 2월 현재 휴대용 오디오 기기의 국내 시장 점유율 52%, 세계 시장 점유율 18%를 차지2005년 iPod 의 공격적 가격정책으로 타격, 356억원 적자2006년 상반기만 445억원 적자아이리버 회사연혁Part.2 아이리버 성공요인아이리버 성공전략(1)독자 브랜드 경영2001년, 미국 소닉블루에 ODM 방식으로 해오던 제품 납품을 끊고 아이리버라는 독자 브

  • [마케팅]아이리버의 성공 요인
  • iRIVER Customer Evangelists7 page(5) 퍼플카우(보라빛 소) 마케팅7 page(6) 마지막 10%원칙의 웹 마케팅8 pageⅣ. 아이리버의 승부수 9 page(1) 기술과 스피드에 의한 시장선점9 page(2) 독자브랜드의 구축11 page(3) 이노에 의한 디자인13 page(4) 4Ps외의 또 다른 마케팅 믹스 people(종업원)14 page1) 직원중심 경영 15 page2) 고객중심 경영

  • 아이리버 마케팅
  • 성공전략SWOT 분석STP 분석개선점4P문제점/장단점광고 i-river Analysis 설립자회사명 :- (주)레인콤의 자회사-  2000년 7월에 설립된 브랜드 회사      레인콤 : reign com (정복하다) iRiver : internet + river (디지털의 새로운 강)(주)아이리버032005 i-river Analysis역사02 회사소개(cont.)회사소개회사구조진출현황성공전략SWOT 분석STP 분석개선점역사 4P문제점/장단점광고 i-river Analysis 설립자042005 i-river Analysis대표이사 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