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의 소비자 조사를 통한 cc크림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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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닐라코의 소비자 조사를 통한 cc크림 마케팅전략
목차
1. 서론
2. 조사목적
3. 조사방법
4. 결과 및 분석
5. 해결방안
본문내용
CC 크림이란?
Correct Combo, Color Change, Color Corrector 등의 줄임말
CC크림의 정의 부재 → 브랜드 별로 서로 다른 성능의 CC크림 출시 중
BB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전

<중 략>

모집단 선정
주타겟
: 화장품 트렌드에 민감한 20, 30대 여성
서브타겟
: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20, 30대 그루밍족(Grooming族) 남성

표본집단
비확률 표본 추출 중 편의추출법을 사용

<중 략>

CC크림에 대한 의견을 묻는 질문에 대해 응답자의 약 60%가 CC크림이 BB크림과 유사하다고 답하였다. 메이크업 베이스와 모르겠다가 뒤를 이었다.(명목척도)
또 [그림 1]의 페이스 메이크업 시 실제 사용하는 제품을 묻는 질문에 대해 50%가 넘는 29명의 응답자가 BB크림을 사용한다고 응답.
CC크림의 사용률은 매우 낮았다.(명목척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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