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의 소비자 조사를 통한 cc크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15 / 2017.03.15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바닐라코의 소비자 조사를 통한 cc크림 마케팅전략
- 목차
-
1. 서론
2. 조사목적
3. 조사방법
4. 결과 및 분석
5. 해결방안
- 본문내용
-
CC 크림이란?
Correct Combo, Color Change, Color Corrector 등의 줄임말
CC크림의 정의 부재 → 브랜드 별로 서로 다른 성능의 CC크림 출시 중
BB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전
<중 략>
모집단 선정
주타겟
: 화장품 트렌드에 민감한 20, 30대 여성
서브타겟
: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20, 30대 그루밍족(Grooming族) 남성
표본집단
비확률 표본 추출 중 편의추출법을 사용
<중 략>
CC크림에 대한 의견을 묻는 질문에 대해 응답자의 약 60%가 CC크림이 BB크림과 유사하다고 답하였다. 메이크업 베이스와 모르겠다가 뒤를 이었다.(명목척도)
또 [그림 1]의 페이스 메이크업 시 실제 사용하는 제품을 묻는 질문에 대해 50%가 넘는 29명의 응답자가 BB크림을 사용한다고 응답.
CC크림의 사용률은 매우 낮았다.(명목척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