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swot 분석 및 중국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17 / 2017.11.17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COSMETIC INDUSTRY ANALYSIS
1) 글로벌 화장품 기업 순위와 메인 플레이어
2) 화장품 산업의 글로벌 트렌드
3) 화장품 산업의 핵심역량
2.AMORE PACIFIC ANALYSIS
1) 아모레 퍼시픽 선정 동기
2)아모레 퍼시픽 소개
기업연혁
인재상
경영관리 방식(HR/가치사슬)
3.EXTERNAL & INTERNAL ANALYSIS
1) 로레알 SWOT 분석 및 중국시장 진출 전략
2) 아모레퍼시픽 SWOT 분석 및 중국시장 진출 전략
4.FINAL CONCLUSION
출처
- 본문내용
-
화장품 산업의 Main Player
1)해외
L'Oréal Group
로레알 파리, 로레알 프로페셔널, 가르니에, 메이블린 뉴욕,
케라스타제, 슈 우에무라, 랑콤, 비오템, 키엘, 비쉬
Procter & Gamble
SK-II, 올레이, 커버걸, 안나수이, 펜틴, 헤드엔숄더, 허벌 에센스, 웰라, 리조이스
Unilever
유니레버, 도브, 바세린, 폰즈, 레세나, 럭스, 폰즈
Estée Lauder
에스티로더, 아라미스, 클리닉, 랩 시리즈, 오리진스, 맥, 바비브라운, 프리스크립티브, 라메르, 아베다, 리서치랩,
Shiseido
시세이도, 끌레드뽀보떼, 시브리즈, 나스, 조이코, 까리타, 드끌레오, 베어이센슈얼
- 참고문헌
-
1. 보고서 인용
- 한화증권 화장품 산업 분석 보고서 / 이진일
2. 기사 인용
-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
- 환경일보 안상미 기자
- 동아일보 권기범 기자
- Allure 2011년 04월호
- Bntnews 박영준 기자
- 주간무역
3. 홈페이지 인용
- 아모레퍼시픽 http://www.amorepacific.com
-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wise0099/60072667106
-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ndmpersonalcolor/27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