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swot 분석 및 중국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17 / 2017.11.17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OSMETIC INDUSTRY ANALYSIS
1) 글로벌 화장품 기업 순위와 메인 플레이어
2) 화장품 산업의 글로벌 트렌드
3) 화장품 산업의 핵심역량

2.AMORE PACIFIC ANALYSIS
1) 아모레 퍼시픽 선정 동기
2)아모레 퍼시픽 소개
기업연혁
인재상
경영관리 방식(HR/가치사슬)

3.EXTERNAL & INTERNAL ANALYSIS
1) 로레알 SWOT 분석 및 중국시장 진출 전략
2) 아모레퍼시픽 SWOT 분석 및 중국시장 진출 전략

4.FINAL CONCLUSION
출처


본문내용
화장품 산업의 Main Player

1)해외

L'Oréal Group
로레알 파리, 로레알 프로페셔널, 가르니에, 메이블린 뉴욕,
케라스타제, 슈 우에무라, 랑콤, 비오템, 키엘, 비쉬

Procter & Gamble
SK-II, 올레이, 커버걸, 안나수이, 펜틴, 헤드엔숄더, 허벌 에센스, 웰라, 리조이스

Unilever
유니레버, 도브, 바세린, 폰즈, 레세나, 럭스, 폰즈

Estée Lauder
에스티로더, 아라미스, 클리닉, 랩 시리즈, 오리진스, 맥, 바비브라운, 프리스크립티브, 라메르, 아베다, 리서치랩,

Shiseido
시세이도, 끌레드뽀보떼, 시브리즈, 나스, 조이코, 까리타, 드끌레오, 베어이센슈얼
참고문헌
1. 보고서 인용
- 한화증권 화장품 산업 분석 보고서 / 이진일

2. 기사 인용
-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
- 환경일보 안상미 기자
- 동아일보 권기범 기자
- Allure 2011년 04월호
- Bntnews 박영준 기자
- 주간무역

3. 홈페이지 인용
- 아모레퍼시픽 http://www.amorepacific.com
-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wise0099/60072667106
-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ndmpersonalcolor/2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해외투자론] 아모레 퍼시픽의 중국시장 진출
  •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및 글로벌 브랜드 전략의 배경1) 국내 화장품 산업의 위기2) 국내 화장품산업의 문제점2.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국가 현황 및 환경1) 중국시장의 특성2) 중국의 화장품 시장 분석3)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의 중국시장 진출3. 아모레퍼시픽의 중국 진출 분석1) 중국시장 진출 과정2) 중국 화장품 시장의 특징 및 현황 분석3) 중국 내에서 아모레퍼시픽의 SWOT 및 외부환경분석4) 아모레퍼시픽의 중국시장 공략과 성과 분석 5)

  • [국제경영] 태평양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경영을위한 분석과 나아갈 방향
  • 목 차Ⅰ서론Ⅱ본론1.아모레퍼시픽 개요1)기업소개2)상호변경3)해외진출 배경4)해외진출 현황2.프랑스시장 진출사례 분석1)프랑스 시장 분석 및 진출 배경2)진출과정 (실패와 성공의 과정)3)성공전략4)SWOT STP 4P 분석5)진출성과 3.중국시장 진출사례 분석1)중국 시장 분석2)진출과정 및 성과3)SWOT STP 4P 분석4)경쟁기업 분석(시세이도)5)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4.프랑스와 중국시장에서의 전략 비교Ⅲ결론Ⅰ서론-기업선정동기경제가 발전되고

  • 아모레퍼시픽 swot 분석 및 중국시장 진출 전략
  • 시장을 공략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실시하고 있다. AMOREPACIFIC이 글로벌 뷰티 업계 Top 7을 달성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가?1)현지화지금까지 글로벌 뷰티 기업들의 선례를 살펴보면, 특정 시장에 진입할 때, 그 국가와 고객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바탕으로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구사했기 때문에 높은 점유율을 확보할 수 있었다.2)GEO-COSMETIC아모레퍼시픽은 ‘아시아의 뷰티’를 모토로 황인종에 특성화 된 제품 개발 및 마케팅이 이루어

  •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 분석
  • 목 차Ⅰ서론Ⅱ본론1.아모레퍼시픽 개요1)기업소개2)상호변경3)해외진출 배경4)해외진출 현황2.프랑스시장 진출사례 분석1)프랑스 시장 분석 및 진출 배경2)진출과정 (실패와 성공의 과정)3)성공전략4)SWOT STP 4P 분석5)진출성과 3.중국시장 진출사례 분석1)중국 시장 분석2)진출과정 및 성과3)SWOT STP 4P 분석4)경쟁기업 분석(시세이도)5)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4.프랑스와 중국시장에서의 전략 비교Ⅲ결론Ⅰ서론-기업선정동기경제가 발전되고

  • 아모레퍼시픽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과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분석및 나의의견(미국,중국,프랑스시장진출전략)
  • 진출 사례가 가진 의의를 포함한 기준으로 성공 사례를 선정하여 이를 분석, 조사하고자 한다. 이를 위하여 아모레퍼시픽이 진출해 있는 화장품 시장을 가장 영향력 있는 세 시장군(市場群)인 서유럽, 북미, 그리고 아시아로 세분화하여, 그 시장군 중에서도 가장 핵심적인 국가인 프랑스, 미국, 중국에 진출한 사례를 택하였다. 그리고 그 국가들로의 진출 배경, 성공하기까지의 과정, 그리고 그를 위한 전략 등을 면밀히 분석하였다. 보다 더 효과적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