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중국진출 마케팅사례 PPT] 빙그레 바나나우유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바나나우유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07 / 2017.03.07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중국진출 마케팅사례 PPT] 빙그레 바나나우유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바나나우유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바나나맛우유 중국진출전략에 관하여 어떤 주제로든 발표를 함에 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빙그레 기업소개
(1) 빙그레 기업개요
(2) 기업미션
(3) 기업비전

2. 바나나맛우유 제품소개

3. 바나나맛우유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바나나맛우유 중국진출
(1) 초기진출전략
(2) 중국시장 재진출전략

5. 중국진출 현황분석

6. 바나나맛우유 중국진출 마케팅 IMC전략

7. 중국진출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중국진출 시사점연구

9. 바나나맛우유 향후발전방향
본문내용
중국 기업의 무차별적인 모방
최근 중국 현지산 바나나맛 우유 개발과 생산량의 증가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가 중국에서 출시된 지 6개월 만에 중국 내 15개 회사가 미투 제품을 생산
제품 패키지를 동일하게 시행
중국산 제품의 상당수가 “바나나맛 우유” 한글 표기
소비자 대다수가 한국 제품으로 오해하고 구매하는 경우가 적지 않음


오리지널 바나나 맛 우유(일명 단지우유) 중국 수출 가능
빙그레는 중국 상하이에 현지법인을 설립
오리지널 바나나 맛 우유 수출 프로젝트 실시
이를 위해 빙그레는 무균화 생산공정인 ESL(Extended Shelf Life) 시스템을 도입
안전하고 신선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중국 내 철저한 냉장유통망을 구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마케팅 전략
  • 소비자행동론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1등을 지켜라!(시장점유율 1위 유지를 위한 마케팅 전략)목 차Ⅰ. 서 론1. 마케팅조사 실시배경과 목적2. 마케팅조사 개요Ⅱ. 본 론 1.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제품 개요1)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소개2)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의 역사3)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가 사랑받는 이유2. 시장 분석1) 시장환경 분석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MS 및 경쟁사 분석)2)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SWOT 분석3. 현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마

  •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중국시장 성공
  • 빙그레바나나맛 우유 중국시장 성공목차* 기업 선정 이유 * 산업 및 기업 소개* 경쟁사 소개* 해외시장 추구를 촉진하는 요인 소개* 해외시장 진출 전략 소개*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우위 분석* 시사점기업의 선정 이유 :바나나우유로 대성공을 거두며 ‘제2의 오리온’이라고 할수 있음빙그레는 후발주자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유통채널 확보중점을 두고도매상, 소매상을 거치는 방식이 아닌 중국 현지 편의점을 집중 공략함 단시간에 중국

  • [마케팅] 빙그레 바나나 우유의 마케팅 분석
  • 제품을 소비자들의 마음속에 포지셔닝 하고 있는 것이다.  이런 환경 속에서 승승장구하며 매출을 올리고 있는 제품이 있다. 바로 ‘빙그레의 바나나맛 우유’이다. 다양한 타사들이 ‘바나나 맛 우유’를 모티브로 한 새로운 제품들을 쉴새없이 쏟아내고 있는 지금에도 여전히 꾸준한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여 기업매출과 시장점유율 확대에 기여하였기에 ‘바나나맛 우유’를 선정하여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고 지금의 제품의 문제점 및 마케팅

  • 빙그레의 `끌레도르` 마케팅전략
  • 제품다양화, 시장세분화의 충분한 여지가 있다고 보고 있으며, 국민의 건강의식 고조로 기능성 제품 개발이 강력히 요구되고 있음(6) 빙그레 기업SWOT분석) Strength(강점)Weakness(약점)- 친근감이 드는 기업 이미지 강력한 브랜드를 통한 안정적인 수익 창출 능력 (바나나맛우유, 더위사냥, 메로나 등)- 신제품 개발 능력(2004년 요맘떼)상호활용 사업 분야 보유 (대부분 우유를 원료로 사용)- 선택과 집중 전략을 통한 수위 Brand 다수 확보 및 우수한 마케팅

  • 글로벌시장 4P전략 빙그레 마케팅 빙그레 글로벌경영 빙그레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GLOBAL MARKETING국내시장과 글로벌시장 4P전략 비교< 빙그레‘바나나맛 우유’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국내시장과 글로벌시장 4P전략 비교Contents기업 및 제품 소개SWOT분석STP전략4P전략매출변화 분석시사점 및 느낀점01빙그레는 다양한 맛과 영양, 그리고 건강한 제품을 바탕으로 글로벌 식품리더를 지향하는 국내 유수의 식품기업이다.SITUATION ANALYSIS기업분석 : 고객들의 지속적 사랑을 받는 글로벌 식품기업고객들의 지속적 사랑을받고 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