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바나나맛우유 기업선정이유 산업및기업소개 경쟁사소개 해외시장추구를촉진하는요인소개 바나나맛우유중국시장진출현황 빙그레 우유 진출 국가 선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목차
* 기업 선정 이유
* 산업 및 기업 소개
* 경쟁사 소개
* 해외시장 추구를 촉진하는 요인 소개
* 해외시장 진출 전략 소개
*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우위 분석
* 시사점
기업의 선정 이유 :
2012년 바나나우유로 대성공을 거두며 ‘제2의 오리온’이라고 할
수 있음
빙그레는 후발주자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유통채널 확보중점을 두고
도매상, 소매상을 거치는 방식이 아닌 중국 현지 편의점을 집중 공
략함
단시간에 중국 진출의 소기 목적을 달성함
기업의 선정 이유 :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이민호가 바나나맛 우유의 광고 모델
로 발탁되면서 중국에서 바나나맛 우유의 매출액이 크게 증가함
산업 및 기업 소개
*연혁
1967년 대한양행으로 설립
1974년 바나나맛 우유 출시
1979년 증권거래소 상장
1981년 프랑스 소디마사와 기술제휴
1982년 ㈜대일유업에서 ㈜빙그레로 사명 변경
1998년 유음료 부문 HACCP 인증 획득
1999년 ISO9001 인증 획득
2000년 요플레, 투게더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 선정
2010년 바나나맛 우유 연간 판매량이 2억 4000만개,
2011년 러시아 법인인“빙바”설립러시아에 스낵공장 건립
2012년 (4월) 중국에 바나나맛 우유 진출
산업 및 기업 소개
주요 생산 브랜드
빙과류
유제품 및 음료
스낵류
가공유
발효유
우유
음료
바, 튜브
콘, 컵
홈아이스
아이스제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수익모델
산업 및 기업 소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4주차 2차시에서 청소년기의 발달적 특성 중 자아정체감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청소년기의 발달에서 반드시 획득하여야 하는 개념이 자아정체감임에도 불구하고 우리 사회에서는 학업과 같은 사회문화적 요소에 의하여 자아정체감 확립될 기회가 부재하여 청소년들이 어려움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 유엔아동권리협약의 4대원칙과 4대권리에 대해 정리하고 실제 아동권리가 보장되고 있는 경우와 침해되는 사례들을 들어 견해를 쓰세요
- 심혈관계 질환(임상영양학, 심장의구조, 고혈압, 이상지혈증, 동맥경화증, 심장질환, 뇌졸증) PPT, 파워포인트
- 청소년지도자의 역할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재무관리] 화폐의 시간가치 의미와 동일한 금액인 경우 미래 현금흐름보다는 현재의 현금흐름을 선호하는 이유를 설명하시오
- 온라인 소비자 행동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찾아보고, 마케터의 입장에서 온라인 소비자행동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대하여 논하시오
- 기업에서 정보시스템을 도입한다면 어떠한 변화가 있는지 경영자 관점과 근로자 관점을 구분하여 설명
- [경영혁신] 경영혁신이 잘 정착되기 위해서는 혁신의 원천과 유형에 대해 파악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의견을 적어보세요
- 사회복지 프로그램, 다문화 아동의 성공적인 학교 적응과 일상적 스트레스 경감을 위한 심리적, 정서적 지원 프로그램
- 현대인의정신건강_최근 기사 등 언론에 나타난 정신건강과 관련된 내용을 찾아보고 선정한 이유를 작성하시오 그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