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시장 4P전략 빙그레 마케팅 빙그레 글로벌경영 빙그레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GLOBAL MARKETING
국내시장과 글로벌시장 4P전략 비교
< 빙그레‘바나나맛 우유’ >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국내시장과 글로벌시장 4P전략 비교
Contents
기업 및 제품 소개
SWOT분석
STP전략
4P전략
매출변화 분석
시사점 및 느낀점
01
빙그레는 다양한 맛과 영양, 그리고 건강한 제품을 바탕으로
글로벌 식품리더를 지향하는 국내 유수의 식품기업이다.
SITUATION ANALYSIS
기업분석 : 고객들의 지속적 사랑을 받는 글로벌 식품기업
고객들의 지속적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 다량보유
국내 식품업계 내
경쟁적 지위를 바탕으로
적극적인 해외시장 개척
전 사업장의 생산품목
품질 안전주의를 기반
40주년을 맞이한 바나나맛 우유, 가공우유시장 1위
20%
출처 : 한국경제
출처 : KCSI
바나나우유 전체시장
점유율 80% 차지
가공우유 시장에서
4년연속 1위 차지
01
SITUATION ANALYSIS
제품분석 : 1974년 출시 이래 꾸준한 성장 추세
01
SITUATION ANALYSIS
해외진출 : 약 10여개국의 수출 특히, 중국에서의 선풍적 인기
낙후된 현지유통시스템
및 중국기업 불신 확산
목표고객에 맞는
탄력적 유통채널 선택
한류열풍
국내관광객 증가로 인지도상승
현지인들의 높은 선호도
바나나맛 우유, 중국 시장에 상륙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관계론]OECD의 현황과 문제점 그리고 해결방안
- 영화 기생충을 보고 사회복지사로서 개입 방법 1 부자 집 개입 방법과 2 반지하 집 사는 사람들의 개입 방법에 대해 기술하시오
- 가족상담및가족치료-나의 원가족을 가계도로 도식화해보고 보웬의 다세대가족치료모델의 자아분화의 개념을 적용하여 자기를 깊이있게 성찰해보세요
- 3주 1차시에 아동관찰 방법 중 서술식 관찰의 대표적인 방법으로 표본기록법과 일화기록법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표본기록법과 일화기록법의 장단점을 비교한 후 공통점과 차이점을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실천기록의 목적과 기록의 유형을 기술하세요.
- 에릭슨의 심리사회적 발달이론으로 본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주인공 벤자민 버튼
- 사회복지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문제와 개선방안
- 2013년부터 2020년대의 사회복지법에 대하여 논술하시오
- 애착장애영유아 아동 치료적 접근1
- 영유아교수방법론] 구성주의, 행동주의 입장에서 교사의 역할의 차이점을 기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