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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GLOBAL MARKETING
국내시장과 글로벌시장 4P전략 비교
< 빙그레‘바나나맛 우유’ >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국내시장과 글로벌시장 4P전략 비교
Contents
기업 및 제품 소개
SWOT분석
STP전략
4P전략
매출변화 분석
시사점 및 느낀점
01
빙그레는 다양한 맛과 영양, 그리고 건강한 제품을 바탕으로
글로벌 식품리더를 지향하는 국내 유수의 식품기업이다.
SITUATION ANALYSIS
기업분석 : 고객들의 지속적 사랑을 받는 글로벌 식품기업
고객들의 지속적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 다량보유
국내 식품업계 내
경쟁적 지위를 바탕으로
적극적인 해외시장 개척
전 사업장의 생산품목
품질 안전주의를 기반
40주년을 맞이한 바나나맛 우유, 가공우유시장 1위
20%
출처 : 한국경제
출처 : KCSI
바나나우유 전체시장
점유율 80% 차지
가공우유 시장에서
4년연속 1위 차지
01
SITUATION ANALYSIS
제품분석 : 1974년 출시 이래 꾸준한 성장 추세
01
SITUATION ANALYSIS
해외진출 : 약 10여개국의 수출 특히, 중국에서의 선풍적 인기
낙후된 현지유통시스템
및 중국기업 불신 확산
목표고객에 맞는
탄력적 유통채널 선택
한류열풍
국내관광객 증가로 인지도상승
현지인들의 높은 선호도
바나나맛 우유, 중국 시장에 상륙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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