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파리바게트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중국진출 성공전략분석및 파리바게트 향후전략방향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2.16 / 2017.02.16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파리바게트 마케팅사례와 중국진출사례] 파리바게트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파리바게트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중국진출 성공전략분석및 파리바게트 향후전략방향제언 레포트입니다.

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은브레인스토밍을걸쳐 15페이지 분량으로 만들었습니다.
목차
1. 파리바게트 소개
(1) 파리바게트 현황분석
(2) 기업비전과 미션
(3) 브랜드 이미지

2. 파리바게트의 성공요인

3. 제빵업계 시장흐름분석

4.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성공사례

5. 파리바게트 SWOT분석

6. 파리바게트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
(1) 마케팅믹스 4P전략
(2) 감성마케팅 전략
(3) 글로벌마케팅
(4) 광고마케팅 전략
(5) 고객만족마케팅 전략

7. 파리바게트 관계자 인터뷰

8. 결론 및 향후전략방향 제언
본문내용
(1) 파리바게트 현황분석
파리바게트는 샤니, 삼립식품,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치 등의 식품 브랜드들을 운영하는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이다. 현재 국내 매장 3,400여개, 해외 매장 189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매장에서 3조 원, 해외매장 189개에서 7,000억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2020년까지 해외 매장 3,000개를 목표로 공격적인 확장 전략을 펴고 있다.
특히 중국과 미국에서 각각 다른 컨셉으로 파리바게트를 성공시킨 점이 주목을 끄는데, 중국에서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포지셔닝하여 진출 12년 만에 130개 매장을 열었고, 미국에서는 중저가 브랜드로 포지셔닝하여 진출 10년만에 40개 매장을 열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This is great report
  • 151536***
    (2018.10.30 22:08:57)
회원 추천자료
  • 카페베네 마케팅사례- 카페베네 성공요인과 경쟁자전략분석및 SWOT,STP분석* 카페베네 마케팅사례와 향후 마케팅 4P전략 제언
  • 마케팅이 더욱 효과적일 가능성이 있음- 코피스족이 증가 - 문화공간의 필요성 증가(4) Threat- 경쟁사들이 메뉴나 마케팅 전략을 모방할 수 있음 실제 할리스커피의 경우 PPL 전략을 추진, KBS 드라마 ‘내 딸 서영이’로 전파를 타고 있음.- 저가브랜드들의 추격- 다른 업계에서도 커피전문화를 시도 - 맥카페(패스트푸드업체), 파리바게트, 던킨도너츠(제빵업체)- 정부규제(기존 가맹점으로부터 500m 이내 신규출점을 금지)6. 카페베네 STP분석 (1) Segmenta

  • 이성당 -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 이성당의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
  • 및 신규진입 금지’권고POSITIVE향후 발전 전략1. 지역적 한계 극복&사회적 활동일반적인 프랜차이즈 개념의 무분별한 점포 확장이 아닌 거점도시(광역시 ) 당하나 정도의 매장을 신설하여 제품 판매와 제빵인 교육 병행 실시(제빵인 교육의 경우 재능기부 형식으로 양재 위치 햇쌀마루에서 진행 중)효과: 제품 판매에 대한 지역적 한계 극복과 동시에 재능 기부를 통하여 사회적이미지 제고 가능향후 발전 전략2. 혼잡함 감소 & 컨텐츠 제공이성당

  • DHC KOREA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DHC KOREA 마케팅 전략 소개
  • 전략: DHC KOREA의 핵심역량분석을 통한 현지화 브랜드 마케팅 전략Keyword. 헬스케어시장. 다이어트. 시장 리더 기업.CRM. 브랜드 인지도.목 차Ⅰ. 사례선정동기Ⅱ.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이념3. 기업연혁4. 기업 재무재표Ⅲ. 환경 분석1. 거시환경분석 2. 미시환경분석 Ⅳ. SWOT 3. 5Porce- 세력모델 분석4. SWOT분석Ⅳ. 마케팅 전략분석1. 제품전략 분석2.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분석3. 유통전략 분석4. 브랜드 전략 분석Ⅴ. 성공요인 분석Ⅵ.

  • 중소기업 경영론 카페베네 Caffe Bene
  • 중소기업경영론 Caffe Bene목 차1. 선정이유 및 기업소개 1.1. 선정이유 1.2. 기업소개2. 창업자 및 창업배경2.1. 창업자2.2. 창업 배경3. 성장스토리4. 현재 기업의 상황분석4.1. 환경 분석 - 내부 분석4.2. 환경 분석 - 외부 분석4.3. SWOT 분석4.4. 4P 분석 4.5. STP 분석5. 기업의 주요 경영전략 5.1. 차별화5.2. 스타마케팅 5.3. 공격적 마케팅 5.4. 기본에 충실 6. 카페베네의 문제점 및 지속적인 성장 제언 6.1. 문제점 분석 6.2. 지속적인 성장 제언 7. 결론 8.

  • [마케팅] 파리바케트 & 뚜레쥬르 마케팅비교분석
  • 전략경영 방침-고품질, 혁신적인 마케팅을 고객만족 중심-냉동생지를 통한 Bake-Off System을 베이커리 업계 최초로 도입 및 확산-저원가, 고마진 -향후 소비 패턴에 대비-제품정예화 및 제품구색 다양화1996년 2월 CJ 주식회사내 B-Project 팀 발족설립일1986년 10월 17일, 샤니베이커리 사업부 발족뚜레쥬르구분파리바게뜨ⅱ. 기업자원분석 파리바게뜨, 크라운베이커리, 뚜레쥬르, 신라명과, 고려당 등 : 5천73억원 Ⅲ. 상황분석⑤ 프랜차이즈의 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