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마케팅전략과 파리바게트 위한 미래전략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9.14 / 2022.09.1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파리바게트 마케팅전략과 파리바게트 위한 미래전략 제언 보고서 입니다.

교수님께도 칭찬받은 레포트이고
정말 자신있는 자료입니다!!!!
목차
1. 파리바게트 기업개요

2. 베이커리시장 특징

3. 파리바게트 SWOT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4.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5. 이미지 마케팅

6. CRM마케팅 전략

7.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8. 파리바게트 위한 미래전략 제언
(1) 고객충성도 확보전략 제언
(2) 중국시장공략 전략 제언
(3) 업계1위 유지위한 전략제언
(4) 사회공헌활동 제언

9. 향후시사점 연구
본문내용
1. 파리바게트 기업개요

SPC그룹을 대표하는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파리바게트는 프랑스풍의 분위기와 스타일을 인테리어에 접목시켜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도 구축하였으며 현재 국내 1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파리바게트는 냉동생지를 이용한 Bake off system을 업계 최초로 도입하였으며 제과, 제빵, 케이크 및 커피음료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이렇게 국내 베이커리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한 파리바게트는 이를 발판 삼아 미국과 중국 등 헤외 시장에 진출하여 활발하게 경쟁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이소 DAISO 기업분석과 SWOT분석/ 다이소 마케팅과 경영혁신전략분석/ 다이소 미래전략제언
  • 파리바게트와 편의점 업체들 또한 전체 체인점 대비 가맹점의 비율이 90% 이상을 차지한다. 과도한 프렌차이즈 매장 활성화는 직영점과 대리점간의 격차가 발생하기도 한다. 하지만, 다이소는 최근에 유통구조 개선을 위한 물류센터 건설과 매장 대형화에 따른 고정비용 증가 대문에 영업이익률이 현저히 낮다. 이를 해결하려면, 다이소는 1000원 균일가에 제품을 ‘박리다매’하는 전략을 취하기에 높은 영업이익률을 가지려면 점포를 더욱더 늘려야한

  • [마케팅] Bakery 창업을 위한 성공적인 Marketing 전략
  • 마케팅 조사의 수행이 요구됨 또한 시장진입 초반기에 어느정도 성장이 이루어지면 추후에 표적시장의 규모를 넓혀서 미래의 시장축소에 따른 위험을 감소 시키는 방안도 고려해야 함7. 결론 및 제언* 참고 사항 *사단법인 대한 제과협회 www.bakery.or.kr월간 베이커리 www.mbakery.co.kr월간 창업 & 프랜차이즈통계청 www.nso.go.kr개별사 홈페이지1. 귀하의 성별은? (인구통계학적 변수에 의한 세분화 – 성별)(1) 남 (2) 여2. 귀하의 연령은?

  • DHC KOREA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DHC KOREA 마케팅 전략 소개
  • 전략 (고객가치기반)- 수입명품화장품 대비 상대적 저렴- 국내명품화장품 대비 상대적 고가 헬스 푸드 라인의 경우엔 저가격전략PlacePromotion 무점포 중심의 통신판매 전략- DM- 홈쇼핑- 인터넷 2008년 현재, 오프라인 매장 진출중- 직영점 DM 광고 UCC 홍보 인터넷- 샘플 및 미끼상품 프로모션Ⅴ. 성공요인 분석(1) 신뢰감을 얻기 위한 전략- 샘플체험마케팅 화장품을 구매할 때 많은 사람들은 사용해 보고서 사길 원하고 실제로 주

  • 중소기업 경영론 카페베네 Caffe Bene
  •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 앞서 내부 환경분석을 통해서도 말했듯이 뮤지컬, 영화, 콘서트 등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이고 청년 봉사단, 소년소녀 가장들을 위한 다락방봉사단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도 다하고 있다.요즘 사회에서 주목받고 있는 Youth 마케팅은 카페베네가 주력하고 있고, 또 그만큼 더 주력해야할 마케팅 활동이다. 본래 Youth 마케팅은 미래에 큰 고객이 될 잠재적 가능성이 있는 젊은 층의 소비자들을 타겟으로 하는 마케팅 전략이다. 하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마케팅 용어 정리Ⅰ. Contents 1. 퓨전 마케팅 2. 블랙 마케팅 3. 장소 마케팅 4. 성인 마케팅 5. 온라인게임 마케팅 6. 이색캐릭터 마케팅 7. 아바타 마케팅 8. 용어 마케팅 9. 주얼리 마케팅Ⅱ. Cost 1. 단수 마케팅 2. 렌탈 마케팅 3.포인트 마케팅 4. 1+1 마케팅 5. 공짜 마케팅Ⅲ. Communication 1. 프로슈머 마케팅 2. 매복 마케팅 3. 대의 마케팅 4. 윤리 마케팅 5. 버즈 마케팅 6. 경품 마케팅 7. 게릴라 마케팅 8. 감성 마케팅 9. R 마케팅 10. 패밀리 마케팅 11. 페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