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TF의 번호이동성 마케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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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주제선정배경
번호이동성개요
시장환경분석
경쟁우위분석
고객에 대한 분석
KTF 마케팅 믹스분석
결과 및 문제점분석
본문내용
상반기 마케팅방향
번호이동성 집중
Skt heavey user 유치 극대화
무선데이타 시장의 육성
Churn in benefit 프로그램제안
- 우량고객에 대한 요금 경쟁력 확보
전용 단말기 line up 강화

상 품 및 가 격 전 략
우량 고객 확보를 위한 요금제도 마련
무제한 정액요금제
무제한 커플 요금제
40만원 약정할인
무선데이터 컨텐츠 확보로 가입자 우량화

유 통 전 략
판매점 지원정책
대형/ 실판매점 특화
KT 재판매 지원 – 전화기를 저렴하게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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