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기업성공요인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성공,실패사례분서과 던킨도너츠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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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킨도너츠 기업성공요인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성공,실패사례분서과 던킨도너츠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발표레포트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슬라이드 노트 중간중간 보충설명도 첨부하였습니다
목차
1. 던킨도너츠 기업소개
(1) 던킨도너츠 기업개요
(2) 던킨도너츠 CI

2. 던킨도너츠 성공요인

3. 던킨도너츠 마케팅 성공,실패사례
(1) 마케팅 성공사례
(2) 마케팅 실패사례

4. 던킨도너츠 SWOT분석

5. 던킨도너츠 STP분석

6. 마케팅믹스 4P전략

7.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본문내용
대표적인 성공 사례로 한국의 현지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에서는 핫도넛 카페, 풀서비스, 핫브레드 전략을 이용했는데 인테리어를 편안하고 여유를 즐길수 있도록 핫도넛 카페라 불리는 카페테리아형 고급화 컨셉으로 리뉴얼하고오픈 키친형식으로 제품을 직접 구워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핫도넛 카페

기존의 소비자가 직접 고르는 서비스가 아닌, 근무자가 직접 고객의 도너츠 선택을 돕는 도너츠 풀서비스

바쁜 일상으로 신선한 음식을 빠른 서비스로 받고자 하는 오피스족을 겨냥해 즉석에서 1분안에 제조하여 판매하는 핫브레드 전략으로 한국에서 도넛 업체 점유율 90%라는 성공을 이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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