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경영분석및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 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About Dunkin’ Donuts®
던킨의 유래
외국의 던킨 도넛
한국의 던킨 도넛

2. Environment Analysis
SWOT
5Forces Model
PLC Analysis
STP Analysis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4Ps Strategy

Promotion Mix
- Advertisement
- Public Relationship
- Sales Promotion

4. Proposal
던킨 홍보 대사
던킨 공장 견학
던킨 MT

3. Strategy of DD®

4. Proposal
본문내용
도넛도 물론 중요한 상품이지만, 커피의 시장 점유율도 굉장히 높은 편이다. (스타벅스의 가장 치열한 경쟁상대이다)

이는 Take Out문화가 일반화 되어있는 서양 사회문화와도 관계가 있다. 던킨 도넛은 Take Out이 쉽고, 스타벅스에 비해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기에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베스킨라빈스 마케팅사례연구] 배스킨라빈스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배스킨라빈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배스킨라빈스 향후전략 제안
  • 새로운 잠재적 경쟁자들에 대한 전략 또한 구체적으로 세워야 한다.5) 배달서비스배달음식으로 유명한 치킨, 피자에서부터 패스트푸드 햄버거까지 배달이 되는 시대이다. 간편함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패턴에 배달서비스는 너무나도 익숙해있다. 그렇기 때문에 소비자의 소비패턴에 맞추어 배스킨라빈스31의 배달 서비스를 제안한다. 배달은 일정 금액 이상을 주문할 때만 가능하게 하며 아이스크림 특성상 녹는다는 취약점이 있지만 현재 곳곳에

  • [던킨도너츠 마케팅사례분석 PPT] 던킨도너츠 기업분석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4P,STP전략분석및 던킨도너츠 향후전략제안
  • 1. 던킨도너츠 기업소개2. 던킨도너츠 마케팅전략(1) 3C분석-Company (자사분석)-Customer (고객분석)-Competitor (경쟁자분석)(2) STP분석-Segementation (시장세분화)-Targeting (목표시장선정)-Positioning (포지셔닝)(3) 마케팅믹스 4P전략-Product-Price-Promotion-Place(4) 던킨도너츠 마케팅 성공요인3. 결론 및 향후전략 제안CONTENTSCONTENTS*1. 던킨도너츠 기업소개*던킨도너츠란 ?WORLD NO.1 COFFEE & DONUTS던킨도너츠는 세계 최대의 도너츠 & 커피 전문 브랜드이다. 전세계적

  • [촉진관리] 던킨도너츠 촉진 전략
  • 던킨 도너츠 코리아 기업의 분석은 마케팅뿐 만이 아니라, 적재 적소의 촉진 전략 이용 방법 및 본사와 가맹점 간의 관계를 분석하여 프랜차이즈 기업의 성공 요인을 알아보는 방법으로 진행하겠다.이는 크게, a)회사 소개, b)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진행, c)촉진 전략 분석, d)본사와 가맹점의 관계, e)결론 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회사 소개는 간단한 회사 소개와 마케팅 분석을 이용한 3C, SWOT, STP 전략을 이용하여 회사의 촉진 전략에 알맞은 환경을 분석한

  •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STP,4P,광고전략분석과 마케팅전략제안
  • 던킨도너츠 프로모션전략목차1. 기업소개ⅰ. 던킨 도너츠의 유래와 역사ⅱ. 한국의 던킨 도너츠2. 던킨도너츠 SWOT분석 3. STP분석ⅰ. Segmentationⅱ. Targetingⅲ. Positioning4. 던킨도너츠의 4P 마케팅믹스 전략 5. 던킨도너츠의 프로모션6. 새로운 프로모션전략 제안1. 던킨도너츠 기업분석 ⅰ. 던킨 도너츠의 유래와 역사던킨(dunkin)이라는 말은 우리말로‘ 적시 다’라는 뜻이 있다. 즉 ‘과자나 빵을 적셔 먹는다’는 의미이다. 던킨도너츠의 이름이 유

  • 카페베네 마케팅 사례분석및 문제점분석및 해결책제안,나의견해(메장매니저인터뷰자료포함)
  • 마케팅전략 등을 살펴보며 swot 분석을 통한 현재 상황과 개선점을 알아보고자 한다.2. 국내 커피시장의 현황1) 커피시장 규모head-skin body whole-border whole-body wrapper twocols content-area post-area postListBody post1 post-view30123281792 “올해 커피전문점 3000개로 국내시장 규모 3조 돌파 전망”현재 커피시장은 급하게 팽창하고 있는 시기이다. 고급 원두커피를 선호하는 인구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데다 커피전문점이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자리 잡으면서 시장의 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