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기업소개와 SWOT분석및 CJ오쇼핑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24 / 2016.11.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J오쇼핑에 관하여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어떤 주제로든 레포트를 작성함에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레포트작성하실수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CJ오쇼핑 기업소개

2. CJ오쇼핑의 글로벌 운영

3. CJ오쇼핑 성공요인

4. CJ오쇼핑 SWOT분석

5. CJ오쇼핑의 운영관리전략

6. CJ오쇼핑의 마케팅전략
(1) CRM 마케팅전략
(2) 뉴로마케팅 전략
(3) 마케팅믹스 4P전략

7. 중국진출전략
본문내용
CJ 오쇼핑은 모바일커머스 이용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소셜커머스 서비스 ‘오클락’을 통해 맞춤형 상품을 추천해주고 있다. 모바일커머스를 통해 TV방송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5%를 적립해 주고 있으며, TV판매상품을 제외한 다른 상품들은 3%를 적립해 주고 있다. 이에 따라 TV상품을 모바일 채널을 통해 구입하는 빈도 수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그룹][CJ프레시웨이][CJ엔터테인먼트][CJ드림뮤직][CJ오쇼핑]CJ그룹(CJ, 씨제이, 제일제당)의 조직과 CJ그룹(CJ, 씨제이, 제일제당)의 사업방향 및 CJ프레시웨이, CJ엔터테인먼트, CJ드림뮤직, CJ오쇼핑 분석
  • 및 개인 행동2) 검수 관리3) 저장 관리4) 전처리 관리5) 조리공정 관리6) 가열 온도 관리7) 급식전 보관 및 배식Ⅳ. CJ엔터테인먼트1. CJ 엔터테인먼트의 거시지표1) 산업활동2) 대외거래3) 물가4) 통화5) 금리2. 산업분석Ⅴ. CJ드림뮤직Ⅵ. CJ오쇼핑1. CJ오쇼핑의 비전2. CJ오쇼핑의 경영방침1) 고객감동경영실천2) 핵심경영역량강화3) Win-Win경영실천4) 독자적 기업 문화창조3. CJ오쇼핑의 시장분석1) product2) place3) price4) promotion4. CJ오쇼핑의 SWOT1)

  • [A+] 성공기업분석 - CJ오쇼핑 핵심전략, 홈쇼핑시장 환경분석, 마케팅전략 및 서비스전략 분석 등(PPT)
  • 핵심역량 분석, 마케팅전략 4P STP SWOT 서비스 성공사례 / 기업분석   서론 - CJ오쇼핑 기업개요1) CJ오쇼핑 선택 배경2) CJ오쇼핑 : 현황, 연혁3) CJ오쇼핑 : 사업영역, 경영방침, 유통 / 물류전략4) CJ오쇼핑 : 해외진출 현황, CI / BI5)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및 환경분석- 산업시장 현황, 내-외부 환경분석 등 본론 - CJ오쇼핑 성공전략(마케팅, 경영) 분석1) 주력 사업 및 사업 현황a) CJ홈쇼핑 - TVb) CJmall - 인터넷, 전자상거래c) 동방 CJ - 중국

  • [식품마케팅] 성공상품을 통한 마케팅 전략 분석
  • 전략다른 소비자층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상품군을 적절히 배치T강점으로 위협을 회피다양한 형식의 홈쇼핑 코너들 사이에서 프로그램의 입지 강화 약점을 보완하고 위협을 회피프로그램만의 개성을 다른 소비자들에게 인식시키고 신뢰감 부여내부외부전략제안안동간고등어안동간고등어1. 안동간고등어 소개2. 환경분석3. 기존 마케팅 전략4. 기존 마케팅 전략 성과6. Swot분석 및 전략제안Case 0745. 해외시장 진출현황1. 안동 간고등어의

  • [국제마케팅] 락앤락 LOCK&LOCK 세계일류로의 성장
  • 마케팅 및 SWOT 분석1. 현재까지의 마케팅2. LOCK&LOCK을 오늘날의 큰 성공으로 이끈 가장 중요한 시점과 마케팅 전략3. SWOT 분석Ⅴ. LOCK&LOCK의 향후 목표1. LOCK&LOCK 의 미션2. BCG 비즈니스 모델 적용Ⅵ. 마케팅 전략 STP (인도시장을 중심으로)1. 기존의 LOCK&LOCK 인도 진출 전략2. 차후 LOCK&LOCK의 마케팅전략의 변화 필요성 3. 마케팅 전략 제시Ⅶ. 마케팅 믹스 4PⅧ. LOCK&LOCK이 본받을 만한 기업사례1. IKEA2. P&GⅨ. 배우고 느낀 점ReferenceⅠ. LOCK&LOCK 소개 및 선

  • [마케팅] 한경희 생활과학 마케팅전략
  • 기업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스팀청소기라는 블루오션을 만들고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주)한경희생활과학의 현 상황과 최근 해외시장 진출로 성장가를 달리는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고 앞으로 발전방안에 대하여 분석하고 싶어서 선정하게 되었다.1. 사례선정 동기2. 기업소개1) 기업의 사명 및 목표창의적 발상 - Think Time, 현장실천문화, 프로젝트팀 운영유연한 조직 - 기여도 챔피언 선발, ‘님’ 호칭문화, 한마음대행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