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버거킹 만년 3등을 탈출하라! 맥도날드와 롯데리아를 이겨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8 / 2016.11.18
- 4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버거킹 경영전략. 버거킹 만년 3등을 탈출하라! [맥도날드와 롯데리아와 3강 구축]
- 목차
-
1. 문제 정의
2. 외부 환경 분석
3. 내부 환경 분석
4. 미션 - 비전
5. 기업전략
6. 경쟁전략
7. 결론
- 본문내용
-
시장현황
패스트푸드 3사 매출 비교
국내 패스트푸드 3사의 총합은 1조 3119억원으로 2012년도 대비 14.5%가 증가하였다.
현재 2015년 패스트푸드 시장의 추정 규모는 약 1조 5000억으로 추정되며 2008년 이후로 꾸준한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패스트푸드는 간식이 아닌 식사대용으로써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특히 바쁜 현대인들의 아침식사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패스트푸드 시장은 앞으로 계속 확대될 전망
패스트푸드점 매출액
2015년 기준으로 버거킹은 롯데리아, 맥도날드 다음 3위 기업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진입장벽이 높은 패스트 푸드 시장에서 버거킹은 확고한 3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버거킹은 확고한 3위이지만 1, 2위와의 차이가 크다.
사람들은 버거킹을 어떻게 생각할까?
주로 맥도날드를 이용해요 버거킹은 양이 많고 맛있지만 근처에 매장이 없어 이용하지 않아요 (23. 여. 대학생)
맛있지만 비싸다라는 인식을 가짐, 이용하지 않는 이유는 먼저 가까운 타 브랜드가 있고, 두번째로 비싸서이다(22. 여. 대학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