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way 암웨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암웨이 마케팅 4P전략분석과 암웨이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8 / 2016.11.18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mway 암웨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암웨이 마케팅 4P전략분석과 암웨이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 레포트입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암웨이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암웨이 사업특징
(3) 대표제품
(4) 사업방식

2. 암웨이의 판매전략

3. 암웨이 경쟁사전략과 비교분석
(1) 하이리빙 기업소개
(2) 뉴트리라이트 VS 하이리빙 엔트리
1) 제품비교
2) SWOT분석과 4P전략 비교분석

4. 암웨이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5. 암웨이 문제점 분석

6. 암웨이 문제개선방안 제안
본문내용
암웨이의 품질이 좋다는 것을 알리기 위한 가장 좋은 촉진 방법이라고 생각된다. 여러 번 품질이 좋다고 말로 강조하는 것 보다 한번 사용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암웨이는 브라운, 동양 매직 등 여러 회사들과 제휴를 맺고 있다. 이 회사들을 통해서 무료쿠폰이나, 경품 행사, 그리고 무료 샘플 등을 나눠주게 하여서 사람들로 하여금 암웨이 제품이 품질이 높다는 것을 사용함으로 직접 느끼게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삼양라면 `수타면` 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의 핵심도 소비자 인식을 국물맛의 패러다임에서 면발의 패러다임으로 전환시키고, 기존 면발보다 업그레이드(up-grade)된 고급면이라는 이미지를 형성시키는 것이다. 또한 기존 라면의 맛 보여주기 식의 광고에서 벗어나 제조비법에의 포인트를 둔 코믹한 광고전략을 사용하였다.이러한 기존의 라면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함이 제품선정의 이유로 작용하였다.2. 조사목적현재 라면시장의 상황 및 경쟁 환경을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수타

  • [국제통상] 중국프랜차이즈 시장
  • 현황2. 중국 프랜차이즈 시장 분석 - 시장분석- 단점∙장점- 경영업체가 가진 문제점/ 가맹자가 가진 문제점 - 진출 시 필수 사항- 진출 성공을 위한 전략3. 법률적 측면 -- 중국 프랜차이즈 시장의 새로운 법률 내용- 새로운 법률의 의미?- 법률에 따른 변화 4. 성공사례KFC - 기업소개- 설립배경- 중국 프랜차이즈 진출전략/ 파트너 선정/ 5P분석/ SWOT분석/ 성과분석/ 미래5. 진출사례(주)제너시스 BBQ - 설립규모- 윤홍근 회장- 국내 BBQ 성공요인-

  • [마케팅전략] 아모레 퍼시픽 마케팅전략
  • 기업 전략을 세우면 성공적인 중국 진출을 할 수 있을 것이다. 2) 유통경로 판매경로는 백화점, 슈퍼마켓, 편의점, 창고식 양판점, 전매점 등 다양하다. 현재 전문점이나 체인매장의 비중이 증가하는 추세이나, 아직은 대형매장 내부의 카운터 매장에 대한 의존도가 높다. 중국의 경우 현재 약 90%의 업체가 독자적인 유통망 없이, 자신의 유통망을 가진 대리상을 이용하여 마케팅을 하고 있다. 공급자가 대리상을 거치지 않고 직접 소매상에게 판매하는

  • [감상문] 필립 코틀러 마케팅을 말하다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A+자료)
  • Report( 필립 코틀러 마케팅을 말하다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 - 저자 소개 - 저 : 필립 코틀러 Philip Kotler,フィリップ.コトラ-세계적인 마케팅 전문가. 시카고 대학교와 MIT에서 각각 경영학 전공 석사와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박사과정 후 하버드 대학교에서 수학을, 시카고 대학교에서는 행동과학을 연구했다. IBM, 아메리카은행, GE, AT&T 등에서 전문컨설턴트로 활동한 것을 비롯하여 세계적인 기업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전략과 계획 수립, 마케팅 조

  • [국제경영] 태평양의 중국진출 성공사례 분석
  • 현황3. 한국기업의 중국진출 사례(태평양)- (주)태평양의 기업소개 및 연혁4. 중국 시장 분석< 본 론 >5. 태평양의 성공요인6. 태평양의 SWOP 분석- 라네즈의 SWOP 분석7. 태평양의 4P 분석 8. 태평양(롤리타 램피카)의 브랜드 글로벌 경영 성공 사례< 결 론 >9. 중국 진출의 문제점 및 과제10. 향후 전략11. 결론1. 서론1992년 한중 수교 이후 우리나라와 중국과의 교류가 점차 활발해지고 있으며, 값싼 노동력시장을 장점으로 하고 있는 중국은 투자를 하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