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 차앤박 화장품 마케팅전략(LG생활건강 M&A 이너뷰티시장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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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NP (Clean skin keeps your Nobleness and Purity)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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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LG생활건강 씨앤피 코스메틱스 (CNP 차앤박 화장품) 인수
2. 인수 배경
3. 코스메슈티컬 시장
4. CNP소개
5. CNP 브랜드 확장
6. 이너뷰티 시장분석
7. 주요 Beauty Food 제품
8. 경쟁사 분석
9. 소비자 분석
10. 상품마케팅
11. 가격마케팅
12. 장소 마케팅
13. 프로모션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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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은 2014년 10월 22일 빠르게 성장하는 코스메슈티컬 시장을 선점, 브랜드 포트폴리오 강화를 통한 화장품 사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국내 피부과 화장품인 ㈜씨앤피 코스메틱스 (CNP Cosmetics)의 지분 86%를 54억원에 인수하는 계약 체결
CNP Cosmetics는 차앤박피부과 설립자의 이니셜을 따 2000년 3월에 설립된 회사로 국내, 차앤박 피부과와자사 온라인몰을 주력으로 성장해 왔으며, 2014년 기준 추정 매출은 약 257억원, 영업이익률은 약 19% 입니다.
회사는 ‘피부전문의가 만드는 건강한 화장품’을 표방하며, 24개의 차앤박 피부과 병의원에서 상담 솔루션 제공 및제품 판매를 하고 있으며, 피부타입 별 맞춤화장품 총 122품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CNP Professional(시술용, 26품목), CNP Laboratory(일반용, 86품목), CNP DOCTORY(홈쇼핑, 10품목)
Beauty & Personal Care(BPC) 시장은 최근 소비자의 관심이 일반화장품에서 자연과 건강이 중심이 되는 Well-being으로 옮겨가면서 자연주의 화장품이 각광을 받아왔습니다. 이와 더불어 피부과 전문가의 안목이 접목되어 피부 Trouble 개선 효과를 제공할 수 있는 코스메슈티컬 세그먼트가 화장품 시장의 새로운 성장동력 으로 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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