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재무] 태평양의 기업가치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태평양의 기업소개
2. 요약 재무제표
3. 기업가치 평가를 위한 기본 자료
4. APV를 이용한 기업가치 평가
5. EVA를 이용한 기업가치 평가
6. DCF를 이용한 기업가치 평가
7. 결 론
- 본문내용
-
1. (주)태평양의 기업소개
1945년 창립된 태평양은 현재까지 화장품 업계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국내 최정상의 종합 생활용품 회사이며 1991년도에는 세계 20위의 화장품 업체로 선정됨으로써 태평양의 세계적 위치를 확인하였다.
21세기 태평양의 목표는 더욱 명확하고 원대하다. 국내에서 이룩한 탄탄한 기업력을 바탕으로 해외시장에서도 전력투구하여, 세계의 모든 고객들로부터 인정받는 초일류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이다. 태평양은 세계화 시대에 대비하여 프랑스, 중국, 말레이지아 등지에 생산기지를 구축하였으며, 이들 현지 생산기지와 미국, 캐나다, 독일, 일본 등 세계 10여개국에 설립된 현지법인을 전진기지로 하여 적극적인 글로벌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생활문화 사업의 축을 이루는 화장품 사업부, 가정용품 사업부, 건강 사업부 등은 미와 건강을 모토로 한 Area Marketing과 세계화 전략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화장품 사업부는 세계 10대 메이커로 성장하며, 가정용품 사업부와 건강 사업부는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R&D에 힘써 국내 선두업계로 성장함으로써 태평양은 세계적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다. 태평양의 장기 비전은 ‘고객의 미와 건강을 위해 토탈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이다. 화장품 사업부문에서는 ‘10개의 메가브랜드를 육성하여 세계 10대 화장품 회사로 성장’을, 건강 사업부문에서는 ‘3개의 메가브랜드를 육성하여 건강미용식품 분야 리딩 기업으로 발전’ 장기적 비전으로 갖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