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전략]인터넷 이용자현황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09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작
2. 국내 이용자수 및 이용률
3. 연도별 국내 이용자수 변화
4. 국내 성별 이용률 및 구성비
5. 국내 연령별 이용률
6. 국내 초고속 인터넷 가입자수
7. 학생의 국내 인터넷이용률
8. 전세계 인터넷 이용자 수
9. 전세계 인터넷 이용률
10.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률
11. 국내 성별 무선인터넷 이용률 변화
12. 국내 무선인터넷 활성화를 위해선?
13. 정리
본문내용
청소년, 학생, 직장인들의 인터넷 이용률은 상당히 높으며, 50~60대 장년층의 이용률은 매우 낮다. 인터넷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는 세대이기 때문에 낮은 이용률을 나타내는 것으로 보인다. 장년층의 인터넷 이용률 증가를 위해서는 장년층에 대한 인터넷의 교육저변의 확대가 필요하다. (출처:http://isis.nic.or.kr)

- 5. 국내 연령별 이용률 중에서...

인터넷 이용자수는 거의 포화상태에 이른 것으로 보임.
여성보다는 남성의 이용률이 높으며, 그 차이는 점점 줄어들 것으로 전망된다.
어린이와 청소년층은 급격한 인터넷 사용의 증가로 무분별한 정보로부터 노출되기 때문에 이에 대한 교육과 대책마련이 이루어져야 한다.
인터넷 이용자들은 더 빠른 속도로 즐기고 싶어하고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기를 원하고 있음.
인터넷 사업은 아직 미개척분야인 Mobile 인터넷이나 무선 인터넷 사업을 중심으로 확장될 것으로 보임.
세계적으로도 현재 인터넷 이용자는 증가하는 추세이며, 아프리카, 남아메리카지역은 아직 개발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보상관리의 우수기업 사례 연구 KT 보상관리
  • 전략기업컨설팅, 신인사제도의 도입과 운용방안이선 강순희, 임금결정과 임금관리, 한국능률협회인사관리, 박내회 지음, 박영사 펴냄 인사관리 (현대인적자원관리), 신유근 지음, 경문사 펴냄인적자원관리 전정판, 황규대 지음, 박영사 임금관리실무, 전근오 지음, 행정경영자료사 펴냄공선표, ‘보상관리의 틀, 어떻게 바꿀 것인가?’, 삼성경제연구소 연구위원이우광 ‘경영자에 대한 보상과 책임’, 삼성경제연구소, CEO information, 1997)

  • 전자상거래의 현황과 미래
  • 비즈니스(Contents Business) 26(4) 정보 제공 산업의 유형 28Ⅴ 전자상거래 사례 301. i-biznet.com 302. 유통업자 중개형 사업모델 : eBay 333. cisco 364. 세븐일레븐과 인터넷 서점 eS-Books 40Ⅵ 전자상거래의 미래 481. 초기 인터넷 혁명 원칙의 붕괴와 닷컴 기업의 몰락 482. 인터넷 비즈니스의 구조조정 가속 483. 새로운 트렌드의 태동(胎動) 49(1) 트렌드 1 : 멀티채널 멀티비즈니스화 49(2) 트렌드 2 : 지능형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모색 50(3) 트렌드 3 : P2P의 전략적 활

  • [무선인터넷]무선인터넷의 현황 및 발전방향에 관하여
  • -무선인터넷-목 차 1.무선 인터넷의 이해 정의 등장배경2.발전현황1)컨텐츠의 사용현황2)무선인터넷 이용자들의 컨텐츠별 만족도3)무선인터넷 서비스의 실생활 도움도4)시장동향5)무선인터넷 비즈니스가 본격화된 2000년6)2001년 무선인터넷의 전개 방향7)전망3.무선인터넷의 각 분야별 이용현황1)모바일 결제2)생활정보 서비스3)오락 서비스4)쇼핑5)멀티미디어 서비스4.무선인터넷과 유선인터넷의 비교1)무선 인터넷만이 갖고 있는 가능성2)

  • [인터넷마케팅] SK엔카(www. Encar .com) 마케팅전략 - 온라인중고차시장
  • 현황 3. 엔카의 비즈니스 모델 4. SWOT 분석 5. STP 분석6. 4P 분석 IV. 엔카의 앞으로의 전략 방향 - page 24 ~ 441. 고객관계관리(CRM)2. 시장 확대 전략3. 다양한 수익 모델 창출4. 시장 선점 효과의 유지5. enCar의 경쟁자는 중고차업체?6. 제휴 마케팅V. 결 론 page 45 ~ 46I . 조사의 배경과 목적 우리는 인터넷의 본원적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여 현재 시장에서 커다란 성과를 거두고 있는 사례 대상 기업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사업 Item 모음사업 ITEM사업 ITEM1.미분양 아파트 임대사업2.통신여론조사 텔레 리서치3.인터넷 프로덕션4.인터넷 자영업5.인터넷 교육사업6.스포츠 마케팅7.인터넷 테마도시 운영사업8.인터넷 이용자 교육사업9.웹서버 구축대행10.사이버카페11.인터넷 라디오 방송사업12.인터넷 판매대행업13.인터넷 구매대행업14.인터넷 광고대행업15.인터넷 보안관16.정보검색 대행업17.인터넷 가상서점18. 24시간 O/A 편의점19.통신망을 이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