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KT&G기업의 문화분야의 공헌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풍요로운 문화 네트워크 : 문화 경쟁력의 기반
한국의 문화산업은 영화등의 영상물에서 패션, 게임 등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 걸쳐서 그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앞으로 이런 한국 문화의 붐이 단순한 유행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이고 건설적인 방향으로 정착되기 위해서는 우리 문화 기반에 튼튼한 경쟁력이 갖추어져 있어야 한다.
문화의 잠재력은 그 문화의 다양성을 기반으로 한다. 현재 급속히 진행되고 있는 세계화의 과정은 문화 정체성의 표현과 창조성의 새로운 범위를 넓혀나갈 수 있는 동시에, 반대로 스스로의 주체적인 문화를 잃게 하고, 자유로운 표현을 방해할 수 있다. 따라서, 문화다양성의 진흥이야말로 이러한 시점에 있어 우리의 정체성을 살린 문화 경쟁력을 갖추는데 반드시 필요하고 또한 강화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문화의 다양성을 위해 먼저 사회의 구성원 모두가 문화생활에 있어서 적극적이며 창의적인 문화 주체가 되어야 한다. 단순히 문화를 수동적으로 받아 들이는 존재가 아니라 일상속에서 문화를 누리며, 적극적으로 문화활동에 피드백을 하고, 새로운 문화 창조에 이바지 하는 존재가 되어야 한다. 사회 구성원 다수가 이런 문화 주체가 되기 위해서, 문화의 혜택이 고루 나누어지는 것이 전제가 된다. 또한, 이러한 각각의 문화 주체들이 서로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받는 커뮤니티가 갖추어 각각이 발휘하는 효과보다 더 큰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게 해야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이미지광고홍보] KT&G 기업이미지 PR
  • 기업인지 인지시켜줄 필요가 있다. 다시 말해 사명과 기업활동을 연관시킬 수 있는 작업을 통해 효과적으로 형성된 긍정적인 이미지를 이어나가야 하는 것이다. 이에 우리는 KT&G의 다양한 사업분야와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공중들에게 먼저 알리고 이를 통해 KT&G에 대한 무의식적인 호감도에서 의식적인 호감도를 형성시키고자 한다. 사명과 기업활동을 직접적으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라고 알리지 않고 기업활동과 전략 프로그램을 연관시

  • [마케팅] CGV 서비스 마케팅 채널 분석
  • 문화산업의 비중이 커짐에 따라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분야 인데, CJ-CGV에서 국내 최초로 멀티플렉스 극장 도입(1998년 강변)하며 영화산업발전에 공헌, 센세이션을 일으켰으며, 국내 최대 규모의 영화 상영관을 보유(97개 영화관 806개 스크린)하고 있다. 또한 CJ-CGV는 화려한 수상경력(2007년 국가 고객 만족도(NCSI) 2년 연속1위. 2007 브랜드파워(K-BPI) 5년 연속 1위)를 자랑하는 등 영화산업에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우리조는 이러한 CJ-CGV에 흥

  • LG유플러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LG유플러스 경쟁우위전략분석및 LG유플러스 개선방안 제안
  • 프로그램 및 기변혜택 비교(11월 기준) >당신을 위한플러스Thank youhttp://navercast.naver.com/contents.nhn?rid=122&contentsid=57122http://navercast.naver.com/contents.nhn?rid=122&contentsid=5712http://navercast.naver.com/contents.nhn?rid=122&contentsid=32991346LG데이콤은 정부의 데이터사업 육성정책에 의해 한국데이타통신으로 1982년 3월 29일에 설립되어, 1991년 11월에 법인명을 데이콤으로 변경하였다. 2000년 1월부터 LG그룹으로 편입되었으며 2006년 9월 22일 법인명을 LG데이콤으로 변경하

  • ADT캡스의 가정용 보안서비스 상품 마케팅 전략
  • 문화를 창조하여 업 계 최고의 서비스 회사로 도약■ 윤리 경영윤리 행동 다짐 - 연 1회 전 직원 윤리 행동다짐 실시핵심 가치 교육 Q1 - 분기 1회 전 직원 핵심 가치 교육 실시윤리적 고찰 - 분기 1회 토론방식으로 진행되는 윤리적 고찰 교육프로그램 진행다양성 & 포용성 교육 - 다양성 & 포용성 교육을 통한 성숙한 사내문화 지향출처 : ADT캡스 홈페이지■ 사회공헌활동ADT캡스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표적으로 최근 어린이를 대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기업 지원동기 자신에 대한 신념이 있고 기업에서 자기 꿈을 실현하고자 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보다 안정적이고, 누구나가 인정해 주는 곳에서 일하고 싶어합니다. 이것 이외에도 보다 중요한 것은 개인 역량의 실현 여부에 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돈 많이 주는 회사보다는 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회사에서 일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사원들을 위한 지속적인 교육프로그램이 많은 회사에서 일하고 싶습니다. 자신의 계발 없이는 발전이 없으므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