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wizwid 쇼핑몰 위즈위드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비즈니스 모델
2. 회사소개 및 현황
3. 성장배경
4. Benefit
5. 향후 과제
- 본문내용
-
WizShop Advantage
편리한 쇼핑
한글로 된 제품정보와 환율계산이 필요없는 원화표기로 쇼핑이 용이함
쇼핑몰 및 상품 정보
해외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상품들을 모아서 한번에 보여줌
차별화된 상품기획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제품들을 제공함으로써 독특한 트랜드 제공
합리적인 가치 구매
전문 MD들이 좋은 상품, 좋은 가격의 제품들을 엄선해 줌
국제물류 서비스
해외쇼핑에 따르는 통관, 관세 및 운송 등 서비스 대행
세심한 서비스
반품, 교환, 주문취소 및 환불에 대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 추구
물품의 안전성
포괄보험으로 물품의 파손이나 분실에 대한 100% 보장
보안의 안전성
Verisign 인증키 방식을 사용하여 정보보안의 안전성 확보
WizShop
Jump-up
Community 강화 및 쉬운 구매방법 제시
지나간 고객들이 제공하는 별점평가로 고객들이 안정적인 물품구매를 하고 있지만, 강력한 Community로서의 역할을 하지 못하고 있다
위즈위드를 통한 해외 쇼핑몰 직접 구매는 많은 소비자들이 접근하지 못하고 있다.
WizWid
Brand leverage
Brand Equity 증진 전략
일관된 커뮤니케이션을 유지 함으로서, 소비자들이 브랜드에 혼동이 가지 않도록 하는 것이 관건!
Ex)’“ 한국에 없다, 위즈위드에서 샀다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