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WIZWID 위즈위드 비즈니스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7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
Market & Environment Analysis
Management Strategy
Market Condition
Conclusion
본문내용
2001 Wizwid Korea 설립
2002 SK Group 계열사 등록
2004 SK Group 계열 분리


1본부(위즈위드사업본부), 4팀(운영팀, 마케팅팀, 상품기획팀, Web팀)
LA 물류센터, Wizwid USA 설립(’02)


국제물류서비스 및 구매대행
해외인터넷 쇼핑몰 구매물품 운송 대행 서비스
해외인터넷 쇼핑몰 구매대행 서비스

.
.
.
.
Wizwid User Image


성별 : 여성
연령 : 20대 중반 ~ 30대 초중반
학력 : 대졸 이상 고학력
직업 : 고소득의 전문직
특성
* 외국(특히 미국) 거주 경험 있음
* 액세서리, 가방, 구두 등 패션
소품 등 유행에 민감
* 독특하고 새로운 것을 좋아함
- Early Adopter
* 해외 브랜드를 선호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물류,산업공학,택배,경영학] 전자상거래 성장에 따른 택배물류의 개선 방안
  • 경영에 이용하고 있으며, 이러한 추세는 급속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B. 우수한 정보망의 제공FedEx는 인천공항 내 “The 6K Sort System 즉 1시간당 6,000개(약 100통)의 화물을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였고, 항공택배 기업이미지를 버리고 종합물류기업의 위치를 확보하기 위해 대만의 치앙카이쉑 국제공항에 새 물류센터를 개장하여 필리핀 수백만의 아시아 특송허브를 보완하는 전략을 취하고 있다. 특히 FedEx에서 내세우는 전자정보시스템 PowerS

  • [학사][쇼핑몰분석]LG홈쇼핑 분석과 홈쇼핑 분석
  • 경영지원부문과 전략기획부문 그리고 물류담당으로 나누어진다. 경영지원부문은 여느 기업처럼, 우수한 인재를 개발하고 양성하는 인재 개발팀, 재경팀, 정보기획팀, 업무팀, 홍보팀, 통합 ERP팀, DM팀이 있다. 전략 기획부문은 경영지원부문의 사업을 전반적으로 계획 수립하는 부서로서 전략기획팀이 있다. 또, 주식투자나 토지거래 등에 관련하여, 투자 전략 팀이 있으며, 비용측면에서 생산성 높이기 위한 전략혁신팀이 있다. 또, 별도로 방송부문과 E

  • 싸이월드의 마케팅전략
  • 비즈니스의 대상인지, 혹은 값싼 초고속 인터넷 네트워크가 만들어내고 있는 갖가지 사회 문화 현상이 그저 해프닝일 뿐인지, 일정 수익을 포기하고서라도 보호되고 육성되어야 할 거대한 문화 흐름인지에 대한 뜨거운 논쟁이 시작되려는 시점이다.만약 인터넷 종량제가 실시 된다면 젊은 세대, 특히나 경제능력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10~@0대가 주요 고객인 싸이월드의 경우 인터넷 종량제가 실시되고 난 이후 그 사용자의 수가 현격하게 감소 할 것은

  • [마케팅] 해외쇼핑 사이트 위즈위드(WIZWID) 에 대한 마케팅 분석
  • 위즈위드와 동일한 Agent 서비스 (배송 및 구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들은 사이트 구성부터 제품 카테고리 및 메뉴구성 까지 위즈위드를 모방하는 전략을 펴고 있다. 몇몇 업체들은 사이트 구성에 위즈위드와 다른 스타일을 보여주기도 하지만, 위즈위드의 비즈니스 모델과 차별성은 없다. 위즈위드의 Wizshop 과 같이 해외에서 직접 국내로 배송해주는 사이트

  • [인터넷 커뮤니티 마케팅 전략] 인터넷 커뮤니티 마케팅 전략
  • 경영교육연구 제7권제 2호, 2004. 23박정현,이기춘, 「가상공동체에서의 소비자 정보활동과 소비자만족 연구」,한국가정관리학회지 제20권1호, 2002.4성영신,임성호,「브랜드 커뮤니티 활동 왜 하는가」,광고학연구 제13권 5호,2002. 5송창석,신종칠,「인터넷상의 상호작용성 제고방안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제14권제3호, 1999. 9.6심재희,김장용, 「커뮤니티로 승부하는 브랜드 전략」, 이디자인, 2004.7임종원, 「커뮤니티 마케팅과 고객공유 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