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WIZWID 위즈위드 비즈니스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7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
Market & Environment Analysis
Management Strategy
Market Condition
Conclusion
- 본문내용
-
2001 Wizwid Korea 설립
2002 SK Group 계열사 등록
2004 SK Group 계열 분리
1본부(위즈위드사업본부), 4팀(운영팀, 마케팅팀, 상품기획팀, Web팀)
LA 물류센터, Wizwid USA 설립(’02)
국제물류서비스 및 구매대행
해외인터넷 쇼핑몰 구매물품 운송 대행 서비스
해외인터넷 쇼핑몰 구매대행 서비스
.
.
.
.
Wizwid User Image
성별 : 여성
연령 : 20대 중반 ~ 30대 초중반
학력 : 대졸 이상 고학력
직업 : 고소득의 전문직
특성
* 외국(특히 미국) 거주 경험 있음
* 액세서리, 가방, 구두 등 패션
소품 등 유행에 민감
* 독특하고 새로운 것을 좋아함
- Early Adopter
* 해외 브랜드를 선호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