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wizwid 위즈위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외구매대행이란?
2.위즈위드 소개
3.시장환경 분석
4.마케팅 MIX
5.향후 전략 및 결론
본문내용
해외구매 대행은 …

해외브랜드 제품의 구매는 물론 통관, 배송에 이르기 까지
전 과정을 대행해주는 서비스

사업 목표

“향후 전 세계 쇼핑 및 물류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자유롭게 쇼핑할 수 있는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구축”

WIZWID 등장 배경

해외유학이나 해외 드라마를 통해 패션, 인지
Early&Adapter들의 증가
서구권 패션을 추구하려는 고객을 위해
“Quick Quick”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안정적이고 검증된 제품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위즈위드 WIZWID에 대한 분석과 향후 전략
  • 전략의 목적과 기대우위1. 상황요약“해외 쇼핑몰에서 인터넷으로 상품을 주문할 수 있지만 미국 쇼핑몰은 국제배송이 안 되는 경우가 태반이고, 국제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 사용 및 언어소통의 문제로 인해 상품정보를 제대로 파악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설령 고객이 상품을 주문해 배송이 된다고 해도 배송 기일이 오래 걸리고 배송과정에서의 상품 훼손, 분실 같은 불안감 때문에 쉽게 해외쇼핑을 시도하지 못해왔습니다”-위즈위드 마케팅 팀

  • Jadin de chouette(쟈뎅 드 슈에뜨) 글로벌 브랜드 전략
  • 4 엘르걸 2009 MAY5 바자 2009 JUN6 보그 2008 MAY7 바자 2005 JUL 8 한국섬유산업연합회, www.kofoti.or.kr, 간행물 및 자료9 한국의류산업협회, www.kaia.or.kr, 뉴스 및 산업레포트10 텍스헤럴드, www.fashionn.com, 기사 및 리서치11 강희영, “의류산업의 봄은 아직 멀었다”, 하나대투증권, 2008.1112 안혜영 외 2인, “의류 유통구조의 변화에 따른 의류업체의 리스크 평가”, 하나금융경영연구소, 2008.213 네이버 등 각종 인터넷 사이트 Merci ^ ^

  • [경영전략] WIZWID 위즈위드 비즈니스전략
  • 전략묶음가격 전략한정판매 전략Management StrategyPlace StrategyWizwidSite미국쇼핑몰미국 Wiz물류센터WIZWID배송과정1. 주문 및 상품결제(On-line)2. 구매 대행 서비스3. 미국내 배송4. 항공운송 / 통관 / 국내택배배송절차 요약1.상품구매/결제2.미국 내 운송3.물품접수4.Wiz 서비스요금 결제5.한국으로배송6.물품인수SMS를 통해 고객에게 배송 상황을 알려줌Management StrategyPromotion Strategy한국엔 없다 !위즈위드에서 샀다!한국엔 없다 !위즈위드엔

  • [학사][쇼핑몰분석]LG홈쇼핑 분석과 홈쇼핑 분석
  •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고객의 요구에 맞춘 세심한 개별마케팅이 가능한 점도 시장을 낙관적으로 보게 한다는 설명.5) 새로운 상품을 찾아 떠나는 글로벌쇼핑지난해말부터 가시화된 글로벌 쇼핑은 올 2월 SK글로벌에서 분사한 위즈위드코리아(www.wizwid.com)의 출현으로 활기를 띠고 있다. 업체에서 제시하는 해외현지 주소를 이용해 구매하고 항공편으로 배송 받는 글로벌쇼핑은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새로운 상품을 원하는 젊은층으로 크게 확산되는 추

  • [학사]젊은 여성들의 과도한 해외명품소비에 대한 여성학적 분석
  • 인터넷의 상용화와 젊은 여성들을 공략하기 위한 각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이 해외명품에 대한 젊은 여성들의 소비를 더욱 가속화시키는 것으로 분석되었다. 연구는 이러한 현상을 여성학적인 관점에서 분석해 보는 것으로 끝을 맺는다. 이 분석을 토대로 대안제시에 초점을 맞춘 후속연구와 이러한 현상이 결국 가부장제의 재생산과 맞물려 있다는 메시지를 보다 많은 여성들이 수용하기를 기대하며 본 연구를 마무리하도록 하겠다.V. 참고문헌(1) 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