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에이스침대의 교육훈련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들어가며
Ⅱ) 기업소개
1. 세계 최대 침대 제조사 에이스침대
2. 경영 방향
3. 해외 진출
4. 경영 특성
5. 기업선정이유
Ⅲ) 교육훈련의 전개
1. 교육훈련의 필요성 인식 및 관련 정보의 수집
(교육훈련 정보수집 체계 및 특징)
2. 교육 계획 수립(교육 목표)
교육훈련 일반목표
교육훈련 세부 분류
교육훈련 개별목표
교육훈련 개별계획
3. 교육 대상자 선정
4. 교육 프로그램 개설
5. 교육실시
Ⅳ) 교육훈련 성과의 측정 및 관리
Ⅴ) 에이스 교육훈련의 강점 및 문제점 진단
Ⅵ) 해결방안
- 본문내용
-
1. 세계 최대 침대 제조사 에이스침대
1963년 9월 설립된 에이스 침대는 컴퓨터무인생산체제를 갖추고 충북 음성공장과 여주공장에서 연간 30만개의 침대를 생산하고 있는 세계 최대 침대회사이다. 단일 침대공장으로는 세계 최대 규모의 생산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지난 9월 5일 창사 40주년을 맞이하였고, 창사 후 40년간 줄곧 침대 한 품목에만 주력해왔다. (지난 1977년에 개인회사인 에이스침대에서 법인으로 전환함) 특히 에이스침대공학연구소를 통해 인체의 특성과 수면 간 관계에 대한 연구 등, 침대 생산기술을 키우며 지난해 1천5백억 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최근 5년 연속 매출액 경상이익률이 10%를 넘는 탄탄한 경영실적을 거두고 있다. 이 같은 성과를 인정받아 정부로부터 수차례 산업훈장을 받았고 히트 상품 및 브랜드파워 심사에서도 여러 차례 우수업체로 선정됐다.
또한 에이스침대는 창업자인 안유수 회장의 뒤를 이어 장남인 안성호 에이스침대 사장이 2세 경영을 맡고 있으며 차남인 안정호 시몬스 침대 사장과 함께 업계 1위와 2위를 차지하고 있으나 시장에서의 공정경쟁을 지향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