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에이스침대의 교육훈련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들어가며
Ⅱ. 기업소개
Ⅲ. 교육훈련의 전개
Ⅳ. 교육훈련 성과의 측정
Ⅴ. 에이스 교육훈련의 강점 및 문제점 진단
Ⅵ. 해결방안
- 본문내용
-
Ⅰ. 들어가며
“침대는 과학입니다.” 라는
광고카피를 통하여 국내 침대
시장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자리
매김한 에이스 침대의 교육훈련
과정을 알아보고자 한다.
에이스 침대의 교육훈련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언급하기에 앞서
회사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과
경영방침, 또한 대기업이 아닌
중견기업에 속하는 에이스 침대를
대상기업으로 선정한 이유를 먼저
이야기하고자 한다.
1. 세계 최대 침대 제조사 에이스침대
1963년 9월 설립된 에이스 침대는 컴퓨터 무인생산 체제를 갖추고 충북 음성공장과 여주공장에서 연간 30만개의 침대를 생산하고 있는 세계 최대 침대회사이다.
단일 침대공장으로는 세계 최대 규모의 생산설비를 갖추고 있다.
특히 에이스 침대공학 연구소를 통해 인체의 특성과 수면 간 관계에 대한 연구 등, 침대 생산기술을 키우며 지난해 1천5백억 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최근 5년 연속 매출액 경상이익률이 10%를 넘는 탄탄한 경영실적을 거두고 있다.
2. 경영 방향
현 경영진은 국내 최대 침대전문
업체에서 종합가구 회사로 탈바꿈
시키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리오가구,
아트레를 흡수, 합병하여 침대, 클래
식가구, 모던가구 등을 생산하는 종합
가구회사로 변신하게 됐다. 또한 젊은
기업으로의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기
위한 차원으로 광고내용도 활력 넘
치는 자신감을 표현한 신세대풍으로
바꿨으며 제품도 젊은 층이 좋아 하
는 디자인이나 색깔로 변화시키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