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롤리타 렘피카` 를 통한(주)태평양의 프랑스진출성공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 론 2
1) 태평양의 'Lolita Lempicka' 성공 사례 선택 동기 2
2) (주)태평양의 기업이념과 연혁 2
2. 본 론 4
1) 'Lolita Lempicka'의 성과 4
2) 거시환경분석 - 프랑스 5
3) 미시환경 분석 - 프랑스 향수시장의 경쟁자, 소비자 6
4) 분석 도구 - 3C, SWOT 7
5) (주)태평양의 'Lolita Lempicka' STP 전략 8
(1) Segmentation 8
(2) Targeting 10
(3)Positioning 10
6) Lolita lempicka 4p 분석 11
(1) product 11
(2) promotion 12
(3) Place 13
(4) Price 13
3. 결 론 14
1) 'Lolita Lempicka'를 통한 (주)태평양의 진출 성공 요인- 국제경영 차원 14
2) 'Lolita Lempicka' 및 (주)태평양의 향후 17
- 본문내용
-
1. 서 론
1) 태평양의 'Lolita Lempicka' 성공 사례 선택 동기
19세기 산업혁명 이후, 과학과 기술문명의 눈부신 변화와 발전은 사회의 제 분야에서 인류의 삶의 양상을 변화시키고 있다. 전 지구 역사에서 극히 일부분에 지나지 않는 현대 사회이지만, 축적된 지식을 바탕으로 그 어떤 시기보다 더더욱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수송혁명, 통신혁명, 사회 이데올로기의 변화 등 최근의 기업은 과거 그 어느 때보다 넓은 시장 및 치열한 경쟁을 접하고 있다. 결국 현대의 기업은 이러한 격변의 시기를 맞이하여, 더 넓은 비전을 가지고 세계무대에서 경쟁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변모하지 않을 수가 없다. 일찍부터 세계 유수의 기업들이 이러한 변화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여러 방면에서 다양한 국제경영방식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의 변신을 시도해왔다. 한국의 기업들도 마찬가지이다.
그런데 삼성, LG, 현대, SK 등등 한국에서 내로라하는 대기업들조차도 유럽과 같은 선진국 시장으로 진출하여 큰 성공을 거둔 경우가 거의 없다. 동북아시아는 일본 아니면 중국으로 대변될 정도로, 선진국에서 한국의 국가 이미지는 매우 미미하고 우호적이지도 않았다. 이러한 여건에 치열한 경쟁까지 겹치다보니 한국 기업이 선진국에서 성공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