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광고사례] 다양한 사례를 통한 인터넷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18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 분석에 들어가기 앞서…
2. 뉴딤플의 MSN을 통한 광고 캠페인
3. 롯데칠성음료의 ‘2% 부족할 때’ 캠페인
4. SK telecom “TTL” 의 인터넷 이벤트
5. 서울우유의 인터넷 커뮤니티 마케팅
6. 알리안츠 생명의 ‘트리플A’ 동영상광고
- 본문내용
-
인터넷 광고는 기존의 대중매체를 이용하는 광고와는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다. 인터넷 광고는 상표인식도나 이미지를 제고하는 역할은 물론 구매의도를 유발하고 즉각적으로 구매를 발생시키는 기능도 수행한다. 즉, 광고주와 수용자간의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해준다는 큰 특징이 있다. 우리는 다양한 사례들이 어떻게 그러한 차이점을 잘 이용하였기에 성공할 수 있었는지에 초점을 맞추었다. 그리고 최대한 나름대로의 의견을 바탕으로 이론적인 관점에서 사례들을 해석하려고 노력하였다.
최근의 인터넷 광고 흐름이 기존 구식의 배너와 같은 형태를 이용한 광고에 대한 식상함이 거론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각광을 받고 있는 창의적인 형태에 주목을 할 수 밖에 없었다. 수많은 인터넷 사이트가 존재하고 그곳에는 사용자들이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그냥 지나쳐 버리는 자원 낭비라고까지 여겨지는 광고들이 많이 존재한다. 클릭을 해야 정보를 제공할 수 있고 그에 따라 광고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하는 광고주에게는 그리 끌리지 않는 형태이기도 할 것이다. 비록 암묵기억과 주의전 상황에 긍정적인 효과를 거둔다는 이론이 나왔지만, 인터넷 광고 시장이 저평가 되어있었던 것은 사실이다
자료평가
- ...
- pun***
(2007.06.05 07:05:44)
- ...
- heejun***
(2006.12.03 23:27:55)
- 보통...
- ppi***
(2006.05.19 14:45:2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