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질러존 노래방의 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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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1. 개 요
대부분의 놀이문화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었고,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소비자의
기대심리는 더욱 증감하고 있고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추구하려는 소비행태를 보이고
있다. 그로 인해 예전처럼 놀이문화 시장이 부족하여 열악한 서비스로도 고객이 대거
몰리는 현상을 더 이상 볼 수 없으며, 차별화된 고품질의 서비스의 제공 없는 기존의
업계들은 존폐의 위기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고객의 욕구 변화의 추세에 따라 모든 업종과 업계의 지각변동이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대형화, 고급화로 급변하는 상황으로까지 이어져 이제는 주변의 열악한
동종업계의 존립기반마저 위협하고 있다.
PC방, 만화방은 물론 모든 일상생활 전반에 걸쳐 기존의 재래식 서비스 형태로는 이제
한계점에 도달한 나머지 살아남기 위한 차별화 또는 대형화, 고급화의 흐름으로
보았을 때, 지금이야말로 노래방 업계도 튀는 사업을 통한 차별화로 최고의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해야 만 한다.
이미 우리의 주위에도 고급화된 인테리어를 강조한 수 노래방이나 기계의 고급화를
주장하는 질러존 노래방등 많은 프랜차이즈 형태의 대형화 및 고급화된 노래방들이
등장하고 있으며, 이처럼 차별화된 서비스로 운영하고는 있지만 수 노래방에 비해
수익성 및 인지도가 낮은 질러존 노래방을 컨설팅 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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