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노래방 `질러존` 서비스 마케팅 분석(STP, 7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9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t , 질러존 소개
질러존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2nd , 환경분석
노래방 외적, 내적시장을 분석합니다.(SWOT)

3rd , 질러존 STP
질러존의 현재 STP를 공개합니다.

4th , 질러존 7P
질러존이 현재 가지고 있는 7P를 보여드립니다.

5th , 문제점 & 제안
분석한 문제점, 이를 위한 제안을 제시합니다.

본문내용
노래방 하루 이용고객 190만명
전국 노래방 기계수 3만 5684대
노래방 기계에 삽입한 곡수 3만곡
노래방 시장규모 1조 3천억원

고급화된 문화의 소비를 더 추구
노래 부르는 것에 대해서 거리낌 없고,
참여적이고 자유롭게 노는 것을 즐김



슈퍼스타K, 나는 가수다 등
음악관련 서바이벌 및
오디션 프로그램들의 선풍적 인기
오디션 곡들은 노래방의 월별상위랭킹


Q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할 때 특별한 자격조건이 있습니까?

A 질러존 아르바이트생에게 특별한 자격조건은 없습니다. 다만 고객에게 서비스를 파는 직종이다 보니 무엇보다 서비스 마인드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활동적이고 사교성있는 분들이면 좋지만, 소극적인 분들도 질러존에서 일하면서 활발하게 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면접 시에 태도라던지 표정, 말투, 이러한 점을 주의깊게 보고 있습니다.


Q질러존 아르바이트생들에게 별도의 교육이 있나요?

A 네 저희 질러존에서는 서비스 실무 교육을 비롯해서 시설물 관리 교육까지 사전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노래방에서 처음 일하는데 있어서도 아무 어려움이 없구요. 고객님들께 보다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서비스교육을 본사에서 실시하여 현장에 투입하였다.
그러나, 현재는 매장별로 자체 교육을 통해 이루어 지고 있다.
그럼 직원들의 표준화는???

1.오디션룸
- 오디션을 전문적으로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방
- 고품질의 마이크 설비 구비
- 오디션프로그램과 연계하여 홍보 및 연계 디자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민들레영토 마케팅사례분석
  • 마케팅원론 기업사례분석- 민들레 영토를 중심으로 -목차Ⅰ.들어가며Ⅱ.본문1.기업개요1) 기업소개2) 서비스 특징2.외부환경분석1) 산업구조분석2) 소비자분석3) 경쟁환경분석3.내부환경분석1) SWOT2) 기업 조직구조의 분석3) 민토 운영전략4.민들레영토의 기업경영전략1) 핵심경영전략2) 마케팅전략 - STP3) 마케팅 믹스 - 7ps5.민들레영토의 해외진출 실태 및 전략1) 해외진출의 배경2) 해외진출 현황3) 해외진출 전략6.민들레영토의 문제점과

  • [마케팅사례] 민들레영토분석
  • 마케팅원론 기업사례분석- 민들레 영토를 중심으로 -목차Ⅰ.들어가며Ⅱ.본문1.기업개요1) 기업소개2) 서비스 특징2.외부환경분석1) 산업구조분석2) 소비자분석3) 경쟁환경분석3.내부환경분석1) SWOT2) 기업 조직구조의 분석3) 민토 운영전략4.민들레영토의 기업경영전략1) 핵심경영전략2) 마케팅전략 - STP3) 마케팅 믹스 - 7ps5.민들레영토의 해외진출 실태 및 전략1) 해외진출의 배경2) 해외진출 현황3) 해외진출 전략6.민들레영토의 문제점과

  • [마케팅] 신개념 복합놀이공간 멀티방 `멀티플러스` 서비스 마케팅 분석
  • - 멀티플러스시장분석1 2 서비스 마케팅 분석3 전략제시거시환경분석경쟁분석STP7P MIX강점 / 약점 도출서비스 마케팅 전략 제시선정이유 및 기업소개SWOT서비스마케팅 멀티+Copyright ⓒ Team 1아래 슬라이드 노트 참조 서비스마케팅 멀티+Copyright ⓒ Team 1기업선정 이유멀티플러스새로운 놀이문화의 필요성 증대최근 멀티방 문제점의 이슈화다양한 컨텐츠 이용의사 증대문화 컨텐츠 산업의 지속적 성장시장분석 – 기업선정 이유서비스

  • TJ미디어,TJ미디어분석,노래방기기시장,노래방시장,노래방기기시장의특징,노래방기기시장의변화,노래방기기마케팅,노래방기기마케팅믹스,노래방마케팅,노래방시장
  • TJ미디어 분석마케팅원론목차◉ 서론Ⅰ - 1. 기업 소개Ⅰ - 2. 기업 연혁◉ 본론Ⅱ - 1. 시장분석① 노래방 기기 시장의 환경적 변화② 노래방 기기 시장의 특징③ 카페형 인테리어 프렌차이즈 노래방 대세④ TV매체의 효과와 스마트폰 등 각종 디지털 기기의 출현Ⅱ - 2. 마케팅분석① SWOT분석② STP분석③ 4P분석Ⅱ - 3. 마케팅믹스① 제품전략② 촉진전략◉ 결론Ⅲ - 1. 향후발전방향 및 방향제시Ⅲ - 2. 참고문헌◉ 서론Ⅰ - 1. 기업 소개TJ

  • 수(秀) 노래방의 마케팅 분석
  • Marketing Analysis수(秀) 노래방의 마케팅 분석목 차Ⅰ. 들어가며.Ⅱ. 노래방 산업 상황Ⅲ. 수노래방의 기업소개가. 연혁나. 수 노래방의 경영이념다. 수 노래방의 업적의 의의Ⅳ. 마케팅 분석마케팅 원론가. 경쟁업체나. 전략분석① SWOT② STP 분석③ 4Ps + Service④ Globalization⑤ CRMⅤ. 문제점 및 개선 방안① SWOT② 기타 분석 틀Ⅵ. 마치며.참고자료Ⅰ. 들어가며.사람이 쾌락 혹은 즐거움을 느끼는 데에 음주가무가 어느 정도 한 자리를 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