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노래방 `질러존` 서비스 마케팅 분석(STP, 7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9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st , 질러존 소개
질러존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2nd , 환경분석
노래방 외적, 내적시장을 분석합니다.(SWOT)
3rd , 질러존 STP
질러존의 현재 STP를 공개합니다.
4th , 질러존 7P
질러존이 현재 가지고 있는 7P를 보여드립니다.
5th , 문제점 & 제안
분석한 문제점, 이를 위한 제안을 제시합니다.
- 본문내용
-
노래방 하루 이용고객 190만명
전국 노래방 기계수 3만 5684대
노래방 기계에 삽입한 곡수 3만곡
노래방 시장규모 1조 3천억원
고급화된 문화의 소비를 더 추구
노래 부르는 것에 대해서 거리낌 없고,
참여적이고 자유롭게 노는 것을 즐김
슈퍼스타K, 나는 가수다 등
음악관련 서바이벌 및
오디션 프로그램들의 선풍적 인기
오디션 곡들은 노래방의 월별상위랭킹
Q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할 때 특별한 자격조건이 있습니까?
A 질러존 아르바이트생에게 특별한 자격조건은 없습니다. 다만 고객에게 서비스를 파는 직종이다 보니 무엇보다 서비스 마인드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활동적이고 사교성있는 분들이면 좋지만, 소극적인 분들도 질러존에서 일하면서 활발하게 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면접 시에 태도라던지 표정, 말투, 이러한 점을 주의깊게 보고 있습니다.
Q질러존 아르바이트생들에게 별도의 교육이 있나요?
A 네 저희 질러존에서는 서비스 실무 교육을 비롯해서 시설물 관리 교육까지 사전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노래방에서 처음 일하는데 있어서도 아무 어려움이 없구요. 고객님들께 보다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서비스교육을 본사에서 실시하여 현장에 투입하였다.
그러나, 현재는 매장별로 자체 교육을 통해 이루어 지고 있다.
그럼 직원들의 표준화는???
1.오디션룸
- 오디션을 전문적으로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방
- 고품질의 마이크 설비 구비
- 오디션프로그램과 연계하여 홍보 및 연계 디자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