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질러존 노래방의 컨설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시작하며..
질러존에 대한 소개
질러존 탐방
SWOT 분석
실증 분석
전 략
세부전략 방안
본문내용
1. 시작하며..

대부분의 서비스, 특히 놀이문화 시장의
성숙기 진입에 의한 치열한 경쟁 양상
재래식 서비스로는 존립 자체 위협
차별화 / 고품질 서비스로 인한 경쟁력 확보 필요성 대두
고급화된 인테리어를 강점으로 선두 자리를 차지한 ‘수 노래방’에 비해 인지도나 수익성 면에서 떨어지는 ‘질러존’에 대해 컨설팅

2. 질러존에 대한 소개

기존 노래방의 낙후된 시설과 퀴퀴하고 냄새나는 지하, 술을 팔고 도우미를 부르는 노래방이 아닌 ‘정말 제대로 놀 수 있는 노래방.’을 캐치프라이즈로 내세움
국내 노래방기기 선도업체인 “태진미디어”의 프렌차이징과 그로 인한 최고의 시스템 구축
한 장소에서 볼거리 & 먹거리 & 쇼핑 & 휴식공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 지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에 대한 모든 것 -이론적 분석과 사례를 중심으로
  • 마케팅에 대한 모든 것- 이론적 분석과 사례를 중심으로 -1. 서론2. 마케팅의 정의 및 의의가. 마케팅의 정의나. 현대 마케팅의 의의3. 마케팅의 패러다임 변화 과정가. 마케팅의 발전 과정1) 생산중심개념( production-oriented concept )2) 제품중심개념( product-oriented concept )3) 판매중심개념( selling-oriented concept )4) 고객지향개념 또는 마케팅중심 개념( marketing-oriented concept)5) 사회 지향적 마케팅개념 (societal marketing concept)4. 국내외 다양한 마케팅 성

  • [마케팅] 노래방 `질러존` 서비스 마케팅 분석(STP, 7P)
  • 나도 가수다!1st , 질러존 소개질러존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2nd , 환경분석노래방 외적, 내적시장을 분석합니다.(SWOT)3rd , 질러존 STP질러존의 현재 STP를 공개합니다.4th , 질러존 7P질러존이 현재 가지고 있는 7P를 보여드립니다.5th , 문제점 & 제안분석한 문제점, 이를 위한 제안을 제시합니다.Index1st질러존 소개(ziller zone instruduction)‘우리가 만드는 것은 즐거움이며, 고객에게 파는 것은 행복이다.’생활의 여유, 즐거움, 문화를 상징행복과 휴식

  • [국제마케팅] 노래방 질러존 중국진출전략
  • 노래방 프랜차이즈 및 공연사업 직영 노래방 프랜 차이즈 ‘질러존’운영 노래방 창업 컨설팅전문 라이브 공연장 ‘질러홀’운영 3.미디어 콘텐츠 노래방 콘텐츠 사업삼성 iscreen MS사 윈도우 XP MCE D-TV 노래방 서비스 태진 미디어경쟁사 분석금영 vs 태진◈ TJ : 수도권에서 강세, 젊은 사람 사이에서 인기◈ 금영 : 영남지역에서 강세,높은 연령층에서 인기금영태진기타46 44 103차원 원형 1서부국내시장점유율금영과 TJ 기기 선호 고객 분

  • 수노래방 마케팅전략 분석및 새로운전략제안
  • 럭셔리 秀 노래방 마케팅전략Ⅰ. 들어가며1. 수노래방 소개- 기존에 노래방은 주로 건물지하에 위치하여 어둡고 탁한 이미지가 매우 강했다. 공기도 탁할뿐더러 담배연기와, 주류, 심지어 노래방도우미까지 등장하는 등 퇴폐적인 이미지로 변색되기 시작했다. 그리고 일반노래방들은 단순히 노래만 부르는 곳으로 인식 되어왔기 때문에 내부 환경의 인테리어와 청결함 등이 중요하게 여겨지지 않았다. 그런데 기존의 노래방이미지에서 탈피하여 과

  • 수노래방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수노래방 마케팅전략1. 수노래방 기업소개1) 사 명 2) 회사연혁하늘 International Creative설립중앙대학교 앞 레스토랑 제임스딘  숙명여대 앞 레스토랑 “카사블랑카” 직영점 open 홍익대학교 앞 커피숍 “모델” 직영점 open (서울 및 수도권 일원에 50여 체인 형성)  홍익대학교 앞 커피숍 “디자이너” 직영점 open (가맹점 10개점 open) 커피숍 “메릴랜드”open  커피숍 “View” open 커피숍 “아뜨랑제” open  카페 “필라델피아” 명동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