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노래방 마케팅전략 분석및 새로운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5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수업시간에 숙제용으로 작성한 레포트구요
쪽수만 채운거 아닙니다. 내용 알짜배기구요
저는 서울 상위대학 K대학에 재학중이고 3학년입니다. 복학후 처음쓰는 팀과제 레포트라 열심히 한겁니다. 성적은 에이플받았어요
목차
Ⅰ. 들어가며
1. 수노래방 소개
2. 수노래방 경영이념
3. 수노래방 서비스특성
4. 기업선정배경

Ⅱ. 본 론
1. 환경분석
(1) 노래방 산업의 발전
2. 경쟁사 분석
(1) 질러존
(2) 준코 노래타운
(3) 그 외 경쟁사
3. SWOT 분석
(1) 강 점(2) 약 점
(3) 기 회
(4) 위 협
4. 마케팅믹스 4P+3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rocess
(6) People
(7) 물리적 환경

Ⅲ. 맺음말
1. 개선사항
(1) 매주 수요일 秀노래방만의 특별한 이벤트 秀 Day !!
(2) 프로모션
(3) 이벤트방
(4) 홈페이지 활성화 / 기프티콘 실행 / 어플리케이션 제작
(5) 수 노래방 테마의 다양화
본문내용
秀노래방 역시 서비스 업계에서 흔히 실행되는 타임마케팅 전략을 썼다. 기존의 노래방 산업이 그러했듯, 秀노래방 역시 주간에는 야간에 비해 할인된 형태의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지점별로 약간의 차이는 있으나, 일반적으로 오후 6시를 기준으로 하여 주간에는 10,000원, 야간에는 방의 크기 별로 15,000원에서 25,000원의 가격을 책정하고 있다. 선도기업의 가격정책은 후발기업 들에게도 영향을 끼치는데, 질러존과 락휴노래방 역시 기본 10,000원으로 秀노래방과 비슷한 가격정책을 펼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 레포트] SM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과 SWO분석및 SM의 해외진출 마케팅사례분석과 SM 새로운전략 제안
  • 수한 마케팅 능력, 정보력 획득, 음반 유통로 확보가 있다. 위협으로는 불법음원 다운로드, 경쟁사들의 해외진출이 있으며, 최근 중국 및 일본에서 불거진 혐한류, 반한류로인해 활동의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는 점이 있다. 또한 합작회사와의 이윤 배분과 합작회사를 통한 마찰이 우려되어 마케팅 능력 상실, 정보력 저하, 유통로 상실가능성이 위협으로 있다.① S-O 전략 튼튼한 자본과 다년간 축적한 진출 노하우를 통해 성공적인 해외진출 발판을 마

  • 수(秀) 노래방의 마케팅 분석
  • Marketing Analysis수(秀) 노래방의 마케팅 분석목 차Ⅰ. 들어가며.Ⅱ. 노래방 산업 상황Ⅲ. 수노래방의 기업소개가. 연혁나. 수 노래방의 경영이념다. 수 노래방의 업적의 의의Ⅳ. 마케팅 분석마케팅 원론가. 경쟁업체나. 전략분석① SWOT② STP 분석③ 4Ps + Service④ Globalization⑤ CRMⅤ. 문제점 및 개선 방안① SWOT② 기타 분석 틀Ⅵ. 마치며.참고자료Ⅰ. 들어가며.사람이 쾌락 혹은 즐거움을 느끼는 데에 음주가무가 어느 정도 한 자리를 차

  • CGV 마케팅 전략 제안
  • MARKETING STRATEGY ANALYSIS마케팅 전략 제안INDEX01. Executive Summary02. Introduction- 주제선정동기03. 영화 산업 분석03 – 1. 정량적 특징① 시장규모② 성장률③ 제품수명주기④ 계절성⑤ 수익성03 – 2. 정성적 특징① 진입장벽의 정도② 새로운 경쟁자의 위협③ 경쟁의 정도④ 기타 거시환경MARKET STRATEGY ANALYSIS04. 소비자 행위 및 욕구분석05. 시장 세분화06. CGV의 마케팅 전략① CGV의 PROFILE② Targeting ③ Positioning④ 4P 전략 & SWOT분석07. 경쟁사의 마케

  • [마케팅원론, 경영학, 사례비교, 비디오게임, x-box, ps3] X-box와 PS3
  • 전략을 새로이 세워 두어야 할 것이다.◆ SWOT 분석Strength(강점)Weakness(약점)⋅막강한 브랜드 네임 (Microsoft)⋅막강한 자금력⋅온라인기능 기본 탑재⋅PC게임 개발로 축적된 노하우⋅뛰어난 하드웨어 성능⋅Microsoft사 소비자보다 기업에 대한 마케팅에 더 능숙하다.⋅DVD 킷의 별도 구매⋅게임기 구동에 필요한 칩의 원가차이⋅외부개발사와의 잦은 마찰Opportunity(기회)Threat(위험)⋅여가생활 및 소비증가에 따른 게임문화의 전국민화⋅비디오

  • [경영/경제] 비타500마케팅 성공전략
  • 및 지면광고2. 인터넷 광고3. 기타 프로모션 전략제 4 절 Summary 및 단기 전략 제시제 IV 장 Marketing Tool을 이용한 분석제 1 절 PLC (Product Life Cycle) 분석제 2 절 SWOT 분석제 3 절 박카스와 비타500의 관계는?제 4 절 Interview제 V 장 새로운 시장으로의 진출(Long-Term)제 1 절 새로운 시장 개척의 필요성제 2 절 중장기 대안전략의 제시제 VI 장 결론 및 제언제 Ⅰ 장 서 론제 1 절 문제의 제기와 연구목적1. 연구의 목적과 주제처음 마케팅 수업 시간에 들어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