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주) 레인콤 SWOT 분석-아이리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 론
가. 선 정 동 기
나. 회 사 소 개
2. 본 론
가. 시 장 분 석
나. 경 쟁 사 분 석
다. S W O T 분 석
3. 결 론
가. 향 후 전 략
- 본문내용
-
1. 서 론
가. 선 정 동 기
현재 PORTABLE 음향기기는 MD PLAYER, CD PLAYER, CASSETTE PLAYER 그리고 현재 주류를 이루어 가고 있는 MP3 PLAYER(MP3 CD PLAYER) 등 4가지로 구분하여 볼 수 있다. 이중 CASSETTE PLAYER는 이미 사양길에 접어든 산업으로서 과거 이 부분에서 많은 수익을 창출하던 SONY, PANASONIC 등의 일본 기업들은 거의 시장에서 철수해 있는 상태이다. 이를 볼 때 현재 PORTABLE 음향기기의 시장과 산업의 대세는 MP3 PLAYER(MP3 CD PLAYER)라 볼 수 있다.
이러한 시장상황에서 그 동안 일본기업들이 거의 독점하고 있던 PORTABLE 음향기기 시장에 우리나라의 작은 중소기업이 뛰어들어 우리나라 시장의 대부분을 점유하였고 해외에서 수많은 상을 받으며 이름을 높여가고 있는 제품이 바로 레인콤의 "아이리버" 이다. 현재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만들어 내며 가치를 높여가고 있는 아이리버가 어떻게 하면 앞으로의 시장에서도 성공적인 기업을 만들어 나아가며 경쟁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연구해 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